CS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코칭스킬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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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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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서비스 조직에서 코칭 스킬을 요구하는 이유는 CS 담당자가 자율적으로 고객문제를 해결하고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담당자의 업무 만족도와 성과를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마인드를 강화하고, 성과 창출을 위한 행동 변화를 촉진하는 코칭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CS조직의 고객지향적 성과를 위한 코칭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l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행동변화를 돕는 CS리더의 코칭 역량을 배운다.
l CS리더의 감정관리가 코칭에 미치는 중요성을 알고 감정관리방법을 배운다.
l 구성원의 상황에 따른 현장 적용 코칭 실습한다.
교육대상
l 서비스 접점 관리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직장 내 중간 관리자
l 구성원을 둔 관리자 / 콜센터 내 상담사 관리자
l 예비리더로 코칭 스킬 역량을 키우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5-06-19
2025-06-19
2025-06-19
2025-04-18
2025-04-18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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