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CS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코칭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근로자주도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서비스 조직에서 코칭 스킬을 요구하는 이유는 CS 담당자가 자율적으로 고객문제를 해결하고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담당자의 업무 만족도와 성과를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마인드를 강화하고, 성과 창출을 위한 행동 변화를 촉진하는 코칭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CS조직의 고객지향적 성과를  위한 코칭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l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행동변화를 돕는 CS리더의 코칭 역량을 배운다.

l CS리더의 감정관리가 코칭에 미치는 중요성을 알고  감정관리방법을 배운다.

l 구성원의 상황에 따른 현장 적용 코칭 실습한다.

 




교육대상

 

l 서비스 접점 관리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직장 내 중간 관리자

l 구성원을 둔 관리자 / 콜센터 내 상담사 관리자

l 예비리더로 코칭 스킬 역량을 키우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AP****

2025-06-19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강의생 배려를 많이 해주십니다. 편안하고 안정된 강의였습니다.
AP****

2025-06-19

평소 생각하지 못한 부분을 깨닫는 계기
AP****

2025-06-19

본 업에 활용도가 높음
ca****

2025-04-18

직장에서 뿐 아니라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들과의 관계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AP****

2025-04-18

만족스런 교육이 었고 현업에 적용을 해서 조직의 성과를 이끌어 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리더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사님의 에피소드 중간중간 들려주시고 시간 가는줄 모르게 몰입할 수 있었고 리더로서의 많은 반성을 하게되는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수강생의 어떤 대답을하든 긍정적 언어 표현으로 받아주시고 맘편하게 강의 잘 듣고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CS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코칭스킬

2025-08-27~2025-08-2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CS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코칭스킬

교육일정 2025-08-27 ~ 2025-08-2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4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서비스 조직에서 코칭 스킬을 요구하는 이유는 CS 담당자가 자율적으로 고객문제를 해결하고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담당자의 업무 만족도와 성과를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마인드를 강화하고, 성과 창출을 위한 행동 변화를 촉진하는 코칭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CS조직의 고객지향적 성과를  위한 코칭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l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행동변화를 돕는 CS리더의 코칭 역량을 배운다.

l CS리더의 감정관리가 코칭에 미치는 중요성을 알고  감정관리방법을 배운다.

l 구성원의 상황에 따른 현장 적용 코칭 실습한다.

 

교육대상

 

l 서비스 접점 관리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직장 내 중간 관리자

l 구성원을 둔 관리자 / 콜센터 내 상담사 관리자

l 예비리더로 코칭 스킬 역량을 키우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