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Live]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화] 09:30~17:30 |
교육장소 | 비대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전략을 제공하여 자사에 대한 고객로열티를 향상하도록 돕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나날이 높아지는 고객요구에 상응할 인간중심의 서비스 방법론을 습득하고, 마켓센싱 역량을 강화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l 서비스제공 이전, 과정 중, 사후 전체 과정에 대한 고객의 서비스 경험을 여정별로 알아본다.
l 고객 경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기업의 사례와 주요 포인트 학습을 통해 고객 경험 관리 전략을 도출한다.
교육대상
l 고객경험 관리를 통해 고객로열티를 향상하고 싶으신 분
l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추구하는 CS담당자 및 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준비물>
강의는 온라인 교육과정이므로, 아래와 같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에티켓 (비방/욕설/고성 등은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한 강퇴사유가 됩니다.)
사전 설문조사 참여 후 교육의 80% 이상을 수강하시면 수료증을 드립니다.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교재는 개강 1일 전 16시에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 듀얼모니터가 있으면 더욱 원활하게 수강 가능합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