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CS경영전략수립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1시간 / [화~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화~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브랜드 수준을 높이고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비즈니스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은 고객만족/직원만족 제고, 매출 증대, 지속 가능 경영에 대한 Insight를 제공합니다. 

나아가 DT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CS 패러다임에 대응하도록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실제 전략을 수립합니다.

 

고객만족경영 왜 실패 하는가
기업이 아닌 고객 중심의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하는가
기능 중심적인 현 상황에서 어떻게 고객지향적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는가


우리는 위와 같은 문제를 안고, 컨설팅 형태로 교육을 풀어갑니다. 

회사의 다양한 문제와 함께 참여 하십시오.

 

 

[교육목표]

 

l CS향상을 위한 자사고객을 재정의할 수 있다.

l CS전략수립을 위한 자사진단, 문제점 발견, 창의적 CS전략 대안점 모색의 프로세스를 통하여 경쟁사대비 차별화된 CS전략수립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




교육대상

l CS전략업무 수행하는 실무자 및 관리자 

l 고객 접점전략 관리 실무자 

l 창의적접근이 필요한 영업/마케팅 부서 실무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gu****

2025-04-09

전문적인 강사님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고 모호했던 개념을 체계적으로 재정립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yr****

2025-04-09

큰 주제에서 세분화된 주제로 좁혀가는 교육 과정을 토대로 직접적인 실무에 대한 적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만족합니다.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여 공감을 이끌어주셔서 실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
yy****

2024-11-28

재밌고 내용이 지루하지 않음. cs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었음. 수강생 한명한명 직장을 기억해주시면서 질문을 해주시고, 서로 회사에 대한 이야기를 이끌어내며 내용을 공유하는 것이 흥미로웠음. 예시를 많이 들어주셔서 지루하지않고 재밌었음. 졸릴 쯤에 쉬는시간을 눈치껏 주셔서 좋았음.
ge****

2024-11-28

강사님 전문성 👍
tj****

2024-11-28

실제 사례를 섞어 집중도 이해도 모두 높은 강의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CS경영전략수립 실무

2025-06-24~2025-06-2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CS경영전략수립 실무

교육일정 2025-06-24 ~ 2025-06-26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90,000원 6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화~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브랜드 수준을 높이고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비즈니스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은 고객만족/직원만족 제고, 매출 증대, 지속 가능 경영에 대한 Insight를 제공합니다. 

나아가 DT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CS 패러다임에 대응하도록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실제 전략을 수립합니다.

 

고객만족경영 왜 실패 하는가
기업이 아닌 고객 중심의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하는가
기능 중심적인 현 상황에서 어떻게 고객지향적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는가


우리는 위와 같은 문제를 안고, 컨설팅 형태로 교육을 풀어갑니다. 

회사의 다양한 문제와 함께 참여 하십시오.

 

 

[교육목표]

 

l CS향상을 위한 자사고객을 재정의할 수 있다.

l CS전략수립을 위한 자사진단, 문제점 발견, 창의적 CS전략 대안점 모색의 프로세스를 통하여 경쟁사대비 차별화된 CS전략수립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

교육대상

l CS전략업무 수행하는 실무자 및 관리자 

l 고객 접점전략 관리 실무자 

l 창의적접근이 필요한 영업/마케팅 부서 실무자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