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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1시간 / [월~수] 09:30~17:30 ★기존6/3~6/5 과정이 대선으로 인하여 5/12~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기존6/3~6/5 과정이 대선으로 인하여 5/12~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시간

[월~수] 09:30~17:30 ★기존6/3~6/5 과정이 대선으로 인하여 5/12~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VOC 분석보다는 통계조사 기반의 고객만족도조사 방법론을 주로 담고 있으며, 

3일차는 엑셀을 활용한 기초통계 실습이 진행됩니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고객만족도조사 프로세스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저자 직강*

 

 

 

[교육목표]

 

l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l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능력을 극대화한다. 

l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시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교육대상

l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l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l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l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l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jy****

2025-03-12

고객만족도 조사에 대한 사례를 들어주어 이해가 편했습니다. 업무상 꼭 필요한 교육이였고 실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y2****

2025-03-12

전문적이면서 실무와 연계성 높은 강의를 해 주셔서, 관련분야 담당자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mo****

2025-03-12

설문조사 결과 분석에 익숙하지 않은 담당자들에게 유익합니다. CSI를 처음 접하는지라 다소 강의가 어렵기는 하였으나 만족도 조사실무, 통계, 엑셀함수 등 만족도 조사 결과분석 및 판독에 필요한 모든 지식을 알려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사례 중심으로 해주셔 좋았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h****

2025-03-12

교육이 전문적이고 강사가 훌륭함
sk****

2024-09-12

전문성과 함께 실무 경험에서 얻으신 여러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값진 교육이라고 느꼈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2025-05-12~2025-05-14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일정 2025-05-12 ~ 2025-05-14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기존6/3~6/5 과정이 대선으로 인하여 5/12~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90,000원 6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월~수] 09:30~17:30 ★기존6/3~6/5 과정이 대선으로 인하여 5/12~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VOC 분석보다는 통계조사 기반의 고객만족도조사 방법론을 주로 담고 있으며, 

3일차는 엑셀을 활용한 기초통계 실습이 진행됩니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고객만족도조사 프로세스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저자 직강*

 

 

 

[교육목표]

 

l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l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능력을 극대화한다. 

l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시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교육대상

l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l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l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l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l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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