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T]전문강사 양성과정 - B모듈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20시간 / B모듈: 9월 13일(토)-14일(일) / 주말 2일 9~21시 운영(각 10H, 총 20H)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50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시간
B모듈: 9월 13일(토)-14일(일) / 주말 2일 9~21시 운영(각 10H, 총 20H)
교육목적/특징
SMAT(Service Management Ability Test)은 서비스 산업 분야 전문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하기 위한 국내 최대 서비스경영 분야 실무형 국가공인 자격입니다.
SMAT 전문강사 양성과정은 해당 자격과정과 연관된 교육을 제작 및 진행할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교육입니다.
교육대상
- SMAT 강의를 진행(예정인) 교수, 교사, (사내)강사, 교육담당자 등
- SMAT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관) 담당자 및 대학 취 · 창업 컨설턴트
- 서비스 경영 전문역량 향상 및 인증을 희망하는 종사자
- 학점은행 승인기관 대표 / 교육과정 담당자
- 서비스 산업 분야에 뜻이 있으신 분
- 강의 분야 확장을 희망하는 KPC 자격 공인 강사
교육내용
B모듈
서비스 마케팅 세일즈
1. 오리엔테이션 및 시험 체계의 이해
2. 교수법 : B모듈-서비스 마케팅, 세일즈의 중요성과 중간관리자 양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한 교수법 및 교육 설계 포인트
3. 교과내용 : 5개 과목의 기본 내용
1) 1과 세일즈 및 고객 상당
2) 2과 고객관계관리(CRM)
3) 3과 VOC 및 컴플레인
4) 4과 서비스 유통관리
5) 5과 코칭/멘토링/동기부여
4. NCS 중심 서비스마케팅의 트렌드 변화 / 기업별 서비스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및 토론
5. 모의 강의 실습 (평가 및 피드백)
6. 수료식 (*SMAT 1급 자격증 소지자 대상)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