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로 배우는 글로벌 공급사관리 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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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센트하임프라자 2 천안 201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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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문의 | 천안사무소 (041)584-5892 / Fax (041)584-5891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 글로벌 공급사관리, 외자구매, 무역, 수입, 해외거래, 글로벌소싱 실무자
교육내용
Ⅰ. 글로벌 공급사관리를 위한 전략 수립
- 글로벌 공급사관리 프로세스와 단계별 핵심내용
- 글로벌 공급사관리 전략 수립 및 추진 방안
[사례분석] 구매전략 보고서 우수 사례 검토
- 글로벌 공급사 평가기준과 평가운영전략
[사례분석] 글로벌 공급사 평가기준 활용 및 운영 사례
- 구매담당자가 꼭 갖추어야 할 전문지식과 핵심역량은 무엇인가?
[사례분석] 전문지식과 핵심역량이 실제 업무에 적용되는 사례
Ⅱ. 전략적 글로벌 공급사 계약관리
- 글로벌 공급사 표준계약서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가?
[사례분석] 표준계약서 우수 사례 분석
- 글로벌 기업의 준거법 활용 전략 및 사례
- ‘계약 성립과 계약 해석상’ 리스크관리 방안
[사례분석] 계약성립과 계약해석 관련 분쟁 및 대응 사례
- 실수는 금물! 물품인도 리스크관리 전략
[사례분석] 자주 범하는 물품인도 관련 실수 5가지
- 원만한 분쟁해결과 계약유지를 위해 꼭 명시해야 할 계약 조건
[사례분석] 계약 일반조항과 관련한 분쟁 사례
Ⅲ. 리스크관리와 클레임 대응 전략
- 글로벌 공급사 품질 리스크관리 전략
[사례분석] 주요 품질 클레임과 그에 따른 대응 사례
- 납기가 문제라면? 납기관리전략과 납기지연 시 대응 노하우
[사례분석] 납기지연 대응 우수 사례
- 글로벌 공급사 리스크 관리를 위한 대금결제전략
[사례분석] 글로벌 기업들의 전략적 대금결제활용 사례
- 계약 위반 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대응 방안은 무엇인가?
[사례분석] 유형별 계약 위반 사례와 글로벌 기업의 대응 사례
- 클레임 청구 시 구매담당자들이 자주 저지르는 실수와 올바른 대처방안
[사례분석] 손해배상 청구권을 상실하게 하는 구매담당자들의 실수
Ⅳ. 글로벌 공급사 협상전략
- 글로벌 공급사와 협상을 할 때 전략적/단계별로 준비해야 할 사항
- 성공적인 협상 타결을 원한다면? 가격 제안 전략을 활용하라!
[사례분석] 가격 제안서와 가격 제안 전략을 통한 협상 타결 사례
- 구매 가격 협상 및 클레임 협상 전략
[사례분석] 가격협상전략과 클레임협상전략사례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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