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프로파일링 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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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2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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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교육문의 |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본 교육은 다양한 불만사례 및 고객유형를 분석하는 것이 아닌, 2-3개 특정 사례들을 기반으로 프로파일링 단계에 맞춰 문제해결방법을 학습합니다.
일반적으로 해결되기 힘든 사건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성격이나 유형을 추론하는 프로파일링 기법을 다룹니다.
수강생은 해당 기법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불만고객의 심리적/행동적 단서를 문제해결의 실마리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고객불만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체계적 정보 수집 방법을 배운다.
l 불만유형에 따른 적합하면서도 구체적인 응대스킬을 익힌다.
l 실제 기업의 고객불만 사례를 프로파일링해보는 사례중심의 학습을 통해 자사에 맞는 해결방안을 찾는다.
교육대상
l 서비스, 마케팅 부문 관리자
l 고객접점에서 불만을 제대로 해결하고 싶으신 분
l 고객불만 해결을 넘어 고객을 주도하고 싶은 분
l 불만고객의 마음과 행동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파일러가 되고싶으신 분
교육내용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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