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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프로파일링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근로자주도
교육시간 2일, 14시간 / [화~수]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본 교육은 다양한 불만사례 및 고객유형를 분석하는 것이 아닌, 2-3개 특정 사례들을 기반으로 프로파일링 단계에 맞춰 문제해결방법을 학습합니다.

 

 

일반적으로 해결되기 힘든 사건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성격이나 유형을 추론하는 프로파일링 기법을 다룹니다. 

수강생은 해당 기법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불만고객의 심리적/행동적 단서를 문제해결의 실마리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고객불만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체계적 정보 수집 방법을 배운다.

l 불만유형에 따른 적합하면서도 구체적인 응대스킬을 익힌다.

l 실제 기업의 고객불만 사례를 프로파일링해보는 사례중심의 학습을 통해 자사에 맞는 해결방안을 찾는다.




교육대상

l 서비스, 마케팅 부문 관리자

l 고객접점에서 불만을 제대로 해결하고 싶으신 분

l 고객불만 해결을 넘어 고객을 주도하고 싶은 분 

l 불만고객의 마음과 행동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파일러가 되고싶으신

 




교육내용


 

수강후기

yo****

2025-05-28

직장 생활을 힘들게 하는것은 업무보다 대인관계에 있다고 생각한다. 동료뿐만 아니라 거래처 또는 민원인 등 주변의변 수많은 내,외부고객을 대하는데 있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된다. 교육내용에 만족하며 CS업무를 함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수 있을것 같다. 여러가지 사례를 예시로 들며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잘해줘서 강의가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잘 들을수 있었다.
pa****

2025-05-28

전문지식을 갖고 매우 효과적으로 강의내용을 전달함. 실무에 매우 도움이 되는 과정 이었음
ob****

2025-05-27

뻔하지않는 교육 내용이 좋았습니다. 현장에서 활용하기에 좋은 체계적인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사님 발성도 좋으셔서 장시간 교육을 편안하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내공이 느껴지는 교육이었습니다. 유익한 교육 감사합니다.
tt****

2024-11-17

다양한 불만 고객의 증가로 유형별 구분과 적절한 대응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tn****

2024-11-13

실제 현장에서 적용해 볼 수 있는 사례가 많음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불만 프로파일링 전략

2025-07-29~2025-07-30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불만 프로파일링 전략

교육일정 2025-07-29 ~ 2025-07-30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4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본 교육은 다양한 불만사례 및 고객유형를 분석하는 것이 아닌, 2-3개 특정 사례들을 기반으로 프로파일링 단계에 맞춰 문제해결방법을 학습합니다.

 

 

일반적으로 해결되기 힘든 사건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성격이나 유형을 추론하는 프로파일링 기법을 다룹니다. 

수강생은 해당 기법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불만고객의 심리적/행동적 단서를 문제해결의 실마리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고객불만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체계적 정보 수집 방법을 배운다.

l 불만유형에 따른 적합하면서도 구체적인 응대스킬을 익힌다.

l 실제 기업의 고객불만 사례를 프로파일링해보는 사례중심의 학습을 통해 자사에 맞는 해결방안을 찾는다.

교육대상

l 서비스, 마케팅 부문 관리자

l 고객접점에서 불만을 제대로 해결하고 싶으신 분

l 고객불만 해결을 넘어 고객을 주도하고 싶은 분 

l 불만고객의 마음과 행동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파일러가 되고싶으신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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