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민원서비스 표준 응대스킬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화]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친절에만 초점이 맞춰졌었던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을, 공직자의 역할과 근무 환경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현장 적용이 가능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민원 응대 역량을 향상하고 직무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계기를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l 공직자 및 공공 서비스 제공인으로서 CS마인드를 정립한다.
l 긍정적 바디랭귀지를 체득하여 자연스럽고 호감을 주는 휴먼 응대스킬을 발휘한다.
l 무의식적인 친절 행동이 아닌 민원인의 니즈를 읽고 공감하는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교육대상
l 민원 또는 서비스 제공 업무를 담당하는 공공기관 실무자 및 공무원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5-03-28
2025-03-28
2025-03-27
2025-03-27
2024-11-27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