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친절서비스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대구경북지역본부 17층 17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50,000 원 |
교육문의 |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고객접점 부서의 일반사원 및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다지는 과정입니다. 고객중심 사고에 기반을 둔 고객 서비스 행동을 체득하고, 교류분석을 통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 및 실습으로 현업활용도를 높이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해당 과정을 통해 수강생은 접점 서비스 직원으로서의 자신감을 높이고, 서비스 이미지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1.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습득한다.
2.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을 접하는 담당자로서의 자세 및 행동을 체득한다.
3.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기법을 습득하여 다양한 상황에서도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4.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현장 적용률을 높임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높인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11-08
2024-11-08
2024-11-08
2024-11-08
2024-08-09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