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화~수]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구경북지역본부 17층 17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50,000 원
교육문의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 신경언어프로그래밍)기법

누구나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목표)를 낼 수있는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방법론 입니다.

무의식(잠재의식)을 활용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 스킬인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를 바탕으로 나의 의식전환을 통해 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써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고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목표>
1. NLP를 기본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한다.
2. 문제의 개선방안을 찾는 전략적인 상담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교육대상

접점고객서비스 직원, 상담사, 서비스 강사,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응대 접점직원으로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을 원하시는 분!

나의 일터에서 구성원들과 즐겁게 소통하기를 원하시는 분!

진정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은 모든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AP****

2025-04-24

메타인지와 나 자신의 대화법에 대한 인지하는 것이 유용했습니다. 다음에 강사님이 다른 교육도 진행하신다면 시간이 되는 한 다시 뵙고 싶습니다 정말 많이 배우고 습득하고갑니다.
AP****

2025-04-23

나를 알아가는 시간이 됐어요. 상냥하신 강사님 교육 재밌었어요
be****

2025-04-23

구체적인 사례를 통한 기법 공유, 자신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로 업무에도 적용 가능한점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ch****

2025-04-23

역대 들었던 강의중 만족도 탑 3안에 듭니다! 사랑해요 강사님♡♡♡♡
ch****

2025-04-23

업무관련도가 매우높은 강의입니다. 관계에 필요한 대화법을 많이 배웠고 활용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강의를 해주셨고 복습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2023-09-05~2023-09-0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교육일정 2023-09-05 ~ 2023-09-06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구경북지역본부 17층 17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490,000원 470,000원 45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 신경언어프로그래밍)기법

누구나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목표)를 낼 수있는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방법론 입니다.

무의식(잠재의식)을 활용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 스킬인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를 바탕으로 나의 의식전환을 통해 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써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고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목표>
1. NLP를 기본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한다.
2. 문제의 개선방안을 찾는 전략적인 상담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교육대상

접점고객서비스 직원, 상담사, 서비스 강사,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응대 접점직원으로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을 원하시는 분!

나의 일터에서 구성원들과 즐겁게 소통하기를 원하시는 분!

진정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은 모든 분!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