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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CX) 개선 노하우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시장 및 소비자 정보가 필요한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대부분 보고 있는 오픈서베이 리포트 

오픈서베이 전문 컨설턴트가 어렵게만 느껴졌던 고객 경험 관리를 기본적인 이론부터 실무에 적용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와 방법까지 쉽고 재밌게 알려줍니다.

 

고객 경험 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CXM비스니즈 성과를 어떻게 증대시킬 수 있는지를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기본적인 CXM을 위한 방법론 소개와 함께, 소비자 조사 데이터 기반의 CXM을 위한 실무적인 지식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육 목표]


l 고객 경험 관리가 무엇이고, 이를 통해 무엇을 달성할 수 있는지를 이해한다.

l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방법들과 주요 측정 지표들에 대한 실무 지식을 습득한다.

l 고객 경험 기반 업무에 있어 현업 적용 능력을 극대화한다.


★기존 <고객경험관리(CXM) 전략> 과정에서 리뉴얼되었습니다.

 




교육대상

l 고객경험관리의 개념을 이해 또는 재정리하고 싶은 실무자 및 관리자

l 고객경험관리를 통해 비즈니스 성과 개선 니즈가 있는 마케팅 및 기획 업무 담당자

l 소비자 조사 데이터 기반의 고객경험관리를 현업 실무에 빠르게 적용하고 싶은 누구나

 




교육내용


수강후기

my****

2024-12-20

타사 사례설명많이해줘서 도움됨. 관련지식이 풍부함.
ni****

2024-12-20

열정적인 강의 덕분에 유익한 시간 이었습니다. 돌아가서 여정 맵 그리는 연습을 많이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so****

2024-10-25

컨설턴트로써 문제해결의 솔루션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yn****

2024-10-25

현업에서 생각해보지 못한 부분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었습니다. 회사별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다양한 예시를 보여주셔서 좋았습니다.
re****

2024-03-22

마케터뿐만아니라 cs/영업부서도 들으면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CX) 개선 노하우

2025-05-16~2025-05-1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CX) 개선 노하우

교육일정 2025-05-16 ~ 2025-05-16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350,000원 350,000원 3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시장 및 소비자 정보가 필요한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대부분 보고 있는 오픈서베이 리포트 

오픈서베이 전문 컨설턴트가 어렵게만 느껴졌던 고객 경험 관리를 기본적인 이론부터 실무에 적용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와 방법까지 쉽고 재밌게 알려줍니다.

 

고객 경험 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CXM비스니즈 성과를 어떻게 증대시킬 수 있는지를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기본적인 CXM을 위한 방법론 소개와 함께, 소비자 조사 데이터 기반의 CXM을 위한 실무적인 지식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육 목표]


l 고객 경험 관리가 무엇이고, 이를 통해 무엇을 달성할 수 있는지를 이해한다.

l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방법들과 주요 측정 지표들에 대한 실무 지식을 습득한다.

l 고객 경험 기반 업무에 있어 현업 적용 능력을 극대화한다.


★기존 <고객경험관리(CXM) 전략> 과정에서 리뉴얼되었습니다.

 

교육대상

l 고객경험관리의 개념을 이해 또는 재정리하고 싶은 실무자 및 관리자

l 고객경험관리를 통해 비즈니스 성과 개선 니즈가 있는 마케팅 및 기획 업무 담당자

l 소비자 조사 데이터 기반의 고객경험관리를 현업 실무에 빠르게 적용하고 싶은 누구나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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