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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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3일, 21시간 / [월~수] 09:30~17:30 ★기존6/3~6/5 과정이 대선으로 인하여 5/12~14로 변경되었습니다.★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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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기존6/3~6/5 과정이 대선으로 인하여 5/12~14로 변경되었습니다.★ |
교육시간
[월~수] 09:30~17:30 ★기존6/3~6/5 과정이 대선으로 인하여 5/12~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VOC 분석보다는 통계조사 기반의 고객만족도조사 방법론을 주로 담고 있으며,
3일차는 엑셀을 활용한 기초통계 실습이 진행됩니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고객만족도조사 프로세스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저자 직강*
[교육목표]
l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l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능력을 극대화한다.
l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시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교육대상
l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l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l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l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l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5-03-12
2025-03-12
2025-03-12
2025-03-12
2024-09-12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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