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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1시간 / [화~목] 09:30~17: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화~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VOC 분석보다는 통계조사 기반의 고객만족도조사 방법론을 주로 담고 있으며, 

3일차는 엑셀을 활용한 기초통계 실습이 진행됩니다★

 

고객만족도조사 프로세스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실무 담당자의 CSI 결과에 대한 활용점을 높이고 기업의 CS 향상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교육목표> 

 1.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2.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 능력을 극대화한다. 

 3.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관련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jy****

2025-03-12

고객만족도 조사에 대한 사례를 들어주어 이해가 편했습니다. 업무상 꼭 필요한 교육이였고 실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y2****

2025-03-12

전문적이면서 실무와 연계성 높은 강의를 해 주셔서, 관련분야 담당자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mo****

2025-03-12

설문조사 결과 분석에 익숙하지 않은 담당자들에게 유익합니다. CSI를 처음 접하는지라 다소 강의가 어렵기는 하였으나 만족도 조사실무, 통계, 엑셀함수 등 만족도 조사 결과분석 및 판독에 필요한 모든 지식을 알려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사례 중심으로 해주셔 좋았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h****

2025-03-12

교육이 전문적이고 강사가 훌륭함
sk****

2024-09-12

전문성과 함께 실무 경험에서 얻으신 여러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값진 교육이라고 느꼈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2024-11-19~2024-11-2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일정 2024-11-19 ~ 2024-11-21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650,000원 620,000원 5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화~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VOC 분석보다는 통계조사 기반의 고객만족도조사 방법론을 주로 담고 있으며, 

3일차는 엑셀을 활용한 기초통계 실습이 진행됩니다★

 

고객만족도조사 프로세스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실무 담당자의 CSI 결과에 대한 활용점을 높이고 기업의 CS 향상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교육목표> 

 1.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2.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 능력을 극대화한다. 

 3.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관련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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