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온다! MZ세대 취향저격 마케팅 가이드
| 교육일정 |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4호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환급/비환급" 표시는 근로자주도훈련 지원 여부와 무관합니다. |
|
교육비
|
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 교육문의 |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80년대생부터 2000년대생까지 모두 모여 MZ세대!
이들은 모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와 남다른 자신만의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집니다.
따라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이들의 특성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MZ세대의 특성과 이에 맞는 마케팅 사례 및 마케팅 법칙을 학습합니다.
MZ세대 마케팅전략 과정을 수강하시고 현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고객군을 사로 잡아보십시오.
- MZ세대 심리 및 성향 이해를 통한 MZ세대 마케팅 전략 학습
- MZ세대와 친숙한 미디어 채널의 특징 학습(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 직접 MZ세대를 위한 미디어 홍보 채널 기획 실습
교육대상
- 트렌디한 마케팅 방법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터
- 현 시점에 어울리는 소통법으로 새로운 전략을 설정하고자 하는 마케터
-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는 뉴미디어 활용법 및 마케팅 기획 아이디어를 얻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MZ세대 이래서 다르다
2. MZ와 소통하는 마케팅 공식
- 부캐가본캐를 이기는 시대: 브랜드도 캐릭터를 만든다
- 스토리 없는 브랜드는 선택받지 못한다
- 경험이 최고의 콘텐츠다
- 밈과숏폼으로 반응 속도 높이기
-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과 전략
3. MZ를 사로잡는 비밀 무기, ChatGPT
- 프롬프트 한 줄이 마케팅을 바꾼다
- 시장조사도, 트렌드 분석도 AI로
- 콘텐츠 아이디어 막힐 땐 브레인스토밍도AI와 함께
- 카피라이팅부터 피드백까지 협업형 글쓰기 전략
4. 알고리즘을 이해해야 MZ가 보인다
: 디지털 미디어 완전정복
- 유튜브: 조회수는 ‘운’이 아니라 ‘시스템’으로 만든다
- 인스타그램: 감성 이젠 전략이다 해시태그와릴스 최적화
- 블로그: 검색은 아직도 강력하다 구조화된 포스팅이 답이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연관 자격
|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