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지능(E.Q)을 활용한 고객대응력 향상
									
									
								
							
						
					
				
				|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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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시간 | 1일, 7시간 / [화] 09:30~17:30 |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환급/비환급" 표시는 근로자주도훈련 지원 여부와 무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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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비
													 | 
												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감성지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습니다.
본인의 감성지능을 진단하는 도구를 통해 E.Q를 체크하고, 다양한 감정을 다루어 보며 현장에서 '휘둘리지 않는 서비스'를 위한 대응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서비스 접점근무자의 “감정 노동” 직무에 대해 이해한다.
l 접점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과의 여러 감정적 요소를 정확히 해석한다.
l 긍정적이고 세련된 고객대응력을 향상한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연관 자격
|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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