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결제와 관련하여 개인 명의 법인 카드를 사용하실 경우 결제하시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추후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환급을 하는 과정에서 심사 시에 거부당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저희가 권장하지는 않는 방법입니다.
다만, 개인 명의 법인 카드를 사용하시고도 환급을 받으셨다는 분들도 있는데
저희가 일괄적으로 가능, 불가능을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회사 명의 법인카드가 없으신 분들께는
전자계산서를 결제하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교육 종료 후 1~2일 뒤 계산서 담당자 또는 수강생 명의 이메일로
전자계산서가 나가는데 이를 받으시고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02-724-1091 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