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교육

MY KPC

FAQ

고객들께서 많이 문의 해 주셨던 내용들을 정리하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묻고답하기를 이용하여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 관련 자료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저희 과정에 관심갖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교육자료는 강사님의 지적 재산으로서, 교안 완본을 파일로 제공하는것은 어렵습니다.

     

    다만, 교육생 서비스 차원에서 교육 수료 보고서 등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교재 요약본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요약본의 경우에도 교육생 본인만 참고하시고,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시 등록되어 있으신 이메일로 요약본 발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교육 관련 자료
    답변신뢰성시험과 데이터분석 실무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교육자료를 따로 받아보았으면해서 글 작성드립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답변]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윈도우10 erp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답변]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기존 개인회원 통합 아이디 전환" 텝에서 
    기존 ID와 PW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통합 전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자격홈페이지는   https://license.kpc.or.kr  입니다. 

    추가 문의는 1577-9402 로 주시면 됩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질문통합 아이디
    답변안녕하세요 제가 gtq를 치면서 license.kpc.or.kr 여기 라이센스주소에서 회원가입을 했는데 여기에선 로그인이 안되서 다시 회원가입을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아님 두개를 합칠수 있는 건가요?
  • 질문윈도우10 erp
    답변윈도우10에서 erp 프로그램 어떻게 설치하나요? sql server 2012는 어떻게 받아야 하고 받은 이후 실행 방법 좀 부탁 합니다. 24일 시험 신청되어있는데.... 집에서 볼수가 없네요 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질문교육과정 중도 포기 관련
    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진행하는 이공계전문기술인력양성 프로그램 참여자 최영오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공계 핵심인재 양성 평생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반도체 제조공정 산업체 취업자 양성과정 훈련을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과정입니다. 현재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선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야 한다고 카드발급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위 훈련과정은 12월 17일 날 시작인데, 현재 참여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12월 20일까지 수행해야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프로그램을 중단해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훈련을 사전에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중도에 포기할 수 있는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교육 수료 관련
    답변

    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모든 고용보험 환급 과정은 80%이수 기준입니다.

    21시간 과정도 80%이상 이수 시 수료됩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90% 이수 시에만 수료처리해달라고 요청을 주시는데요,

    그런 경우엔 회사 기준에 맞춰 수료증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PC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