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수]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3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1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성 민원을 극복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 목표>

1.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 변화를 학습한다.

2.  증가하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특징을 파악한다.

3.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

4.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환경 조성 및 케어 프로그램을 기획한다.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담당자 

고객응대 책임자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ia****

2024-11-20

실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한 강의 주제에 충실한 실제적 강의 내용과 전달성 전문성 모두 좋았습니다
ms****

2024-11-21

블랙 컨슈머에 대한 이해와 대처 방안에대해 잘 인지했습니다. 친근감있고 좋은분위기 속에서 강의 진행해 주십니다
ji****

2024-11-21

이전에 알던 내용 들이긴 하나 머릿속에서 명확하게 정리되지 않은 내용이 정리되면서 내부 전파교육 시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달력도 좋으시고 유쾌한 강의였습니다.
ji****

2024-11-21

단순 불만 고객과 블랙컨슈머를 구분하고 대응 과 응대에 차별을 두는 것에 대해 도움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r****

2024-11-21

업무와 연관성이 있는 유익한 강의입니다.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2024-11-20~2024-11-20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교육일정 2024-11-20 ~ 2024-11-20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340,000원 320,000원 31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성 민원을 극복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 목표>

1.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 변화를 학습한다.

2.  증가하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특징을 파악한다.

3.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

4.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환경 조성 및 케어 프로그램을 기획한다.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담당자 

고객응대 책임자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