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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사례로 실감나게 배우는 해외영업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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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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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이제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해외진출과 해외영업에 대한 객관적이고 전략적인 환경분석을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해외영업 현장에서 직면하는 어려움과 그에 대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해외영업의 A to Z를 전반적으로 정리 

 - 해외영업 현장에서 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는, 현업 출신 강사들이 생생한 사례와 영업노하우 전수 

 - 해외영업 관련 Trend 및 세계적 추세를 영업인의 관점에서 전망 

 - 해외영업 관련 협상, 커뮤니케이션 시 필요한 스킬 습득




교육대상

- 해외영업에 관심을 갖고 막 시작하려고 하는 마케팅/영업 담당자

- 현재 해외영업을 하고 있지만 좀 더 해외영업 전략 프로세스나 해외시장, 해외 고객관리 등에 대해서 알고 싶은 실무자




교육내용

1. 해외영업실무 이해와 전략적 검토

 - 해외영업프로세스 및 단계별 주요내용

 - 성공적인 해외영업을 위한 사전 체크 포인트

 - 준거법의 전략적 선택과 사례 연구

 - 분쟁해결 방법의 전략적 검토 및 효과적인 대응전략

 - 계약의 성립과 서식의 교전 사례연구 및 대응전략

 - 해외영업 담당자의 주요역량

 

2. 해외영업 리스크 분석 및 클레임대응전략

 - 품질조건 리스크 검토, 사례연구 및 대응방안

 - 수량조건 리스크 분석 및 사례연구

 - 정형거래조건별 리스크 분석, 사례연구 및 전략적 선택

 - 납기조건 리스크 검토 및 클레임 사례연구

 - 보험조건 리스크 분석 및 클레임 사례연구

 - 대금결제조건 리스크 분석 및 클레임 사례연구

 - 특정의무의 불이행 위험을 대비하기 위한 리스크 대응전략

 - 하자보증조건상 자주 저지르는 실수, 리스크 분석 및 클레임사례

 - 매수인의 이행정지권에 대한 리스크 분석 및 사례연구

 

3. 해외영업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In English]
 Global Business Communication

 - Formal vs. Informal, Relationship status, Lingo, Action/Power Verbs

 - Conference & Video Call & Useful Expressions

Initial Stage

 - Initial Contact & Professional Introduction

 - Company / Product Highlighting Promotion & Presentation

 

  Meeting & Negotiation Stage

 - Small talk & Setting Agenda 

 - Exchanging Opinions / Positions & Controlling

 - Requesting, Bargaining & Conditional Statements

 - Appreciation, Reconsideration & Refusal

 - Positive Communication, Complaints & Apologies

 - Making & Reaching Conclusions

 - Confirmation & Closing Statements

 

4. Cultural Diversity & Understanding

 - Trivia Questions, Iceberg Analogy, Eye contact & Hand gestures 

 - The Culture Code, Low-Context vs. High-Context, Cultural Dimensions

 - Business Manners & Etiquette

 

* Role-play simulations (verbal and written)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yj****

2024-05-03

영업 실무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계약, 신용장을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업무에 시사점이 있었습니다.
gl****

2024-05-03

업무활용도에 좋고, 실례를 활용해서 좋았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사례로 실감나게 배우는 해외영업실무

2024-05-02~2024-05-0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사례로 실감나게 배우는 해외영업실무

교육일정 2024-05-02 ~ 2024-05-03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이제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해외진출과 해외영업에 대한 객관적이고 전략적인 환경분석을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해외영업 현장에서 직면하는 어려움과 그에 대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해외영업의 A to Z를 전반적으로 정리 

 - 해외영업 현장에서 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는, 현업 출신 강사들이 생생한 사례와 영업노하우 전수 

 - 해외영업 관련 Trend 및 세계적 추세를 영업인의 관점에서 전망 

 - 해외영업 관련 협상, 커뮤니케이션 시 필요한 스킬 습득

교육대상

- 해외영업에 관심을 갖고 막 시작하려고 하는 마케팅/영업 담당자

- 현재 해외영업을 하고 있지만 좀 더 해외영업 전략 프로세스나 해외시장, 해외 고객관리 등에 대해서 알고 싶은 실무자

교육내용

1. 해외영업실무 이해와 전략적 검토

 - 해외영업프로세스 및 단계별 주요내용

 - 성공적인 해외영업을 위한 사전 체크 포인트

 - 준거법의 전략적 선택과 사례 연구

 - 분쟁해결 방법의 전략적 검토 및 효과적인 대응전략

 - 계약의 성립과 서식의 교전 사례연구 및 대응전략

 - 해외영업 담당자의 주요역량

 

2. 해외영업 리스크 분석 및 클레임대응전략

 - 품질조건 리스크 검토, 사례연구 및 대응방안

 - 수량조건 리스크 분석 및 사례연구

 - 정형거래조건별 리스크 분석, 사례연구 및 전략적 선택

 - 납기조건 리스크 검토 및 클레임 사례연구

 - 보험조건 리스크 분석 및 클레임 사례연구

 - 대금결제조건 리스크 분석 및 클레임 사례연구

 - 특정의무의 불이행 위험을 대비하기 위한 리스크 대응전략

 - 하자보증조건상 자주 저지르는 실수, 리스크 분석 및 클레임사례

 - 매수인의 이행정지권에 대한 리스크 분석 및 사례연구

 

3. 해외영업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In English]
 Global Business Communication

 - Formal vs. Informal, Relationship status, Lingo, Action/Power Verbs

 - Conference & Video Call & Useful Expressions

Initial Stage

 - Initial Contact & Professional Introduction

 - Company / Product Highlighting Promotion & Presentation

 

  Meeting & Negotiation Stage

 - Small talk & Setting Agenda 

 - Exchanging Opinions / Positions & Controlling

 - Requesting, Bargaining & Conditional Statements

 - Appreciation, Reconsideration & Refusal

 - Positive Communication, Complaints & Apologies

 - Making & Reaching Conclusions

 - Confirmation & Closing Statements

 

4. Cultural Diversity & Understanding

 - Trivia Questions, Iceberg Analogy, Eye contact & Hand gestures 

 - The Culture Code, Low-Context vs. High-Context, Cultural Dimensions

 - Business Manners & Etiquette

 

* Role-play simulations (verbal and written)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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