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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코드] 고객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노코드 웹 개발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1시간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7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7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90,000 원
교육문의 T.02-724-1830 / F.02-724-1875 / ictedu@kpc.or.kr
 

교육목적/특징

■ 따끈따끈한 신규 강의 (노코드)  

고객 마케팅 자동화위한 노코드개발 

"코딩 없이 세일즈 리드 확보하고 마케팅 자동화하기"

■ 노코드 (No-code)는 코딩 없이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툴을 총칭하는 말입니다.
노코드를 배움으로써 개발자들이 수행하는 업무를
비개발 현업에서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됩니다.
본 과정은 노코드 입문 과정으로 간단한 웹사이트를 개발과 마케팅 자동화의 기초를 함께 다뤄보고, 빠르게 잠재 고객 리드를 확보하고, 고객 관리를 자동화하는 것을 실습해봅니다.
■ 본 과정은 입문자를 대상으로 설계되었지만, 본 과정의 학습 내용을 응용하면 복잡한 소프트웨어 개발에 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IT 업무의 초급자와 중급자에게 모두 추천드립니다.
 
[ 사용 툴 ]

* 소프터 (Softr) : 웹사이트 개발에서 입문 개발 도구로서 WordpressWix보다 입문자에게 더 적합한 툴일 뿐 아니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피어 (Zapier) : 업무 자동화에서 입문 개발 도구이지만, 복잡한 워크플로우 설계도 가능한 툴입니다.

 




교육대상

“개발자 도움없이 실제로 동작하는 IT 서비스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비개발자

<비개발자인 일반 마케팅 / 신사업 담당자 / 사무관리 / 경영관리직 추천>

① 전산이나 코딩에 대한 지식은 없지만 본인이 생각하는 업무방식을 직접 만들어 보고 적용해 보고 싶은 분

② 디지털 기반 마케팅을 새로운 방법으로 더 효율적으로 하고자 고민하는 마케팅 담당자

③ 신규 비즈니스를 위해 빠르게 고객 반응을 확인해야하는 신사업 담당자

④ 업무를 자동화해서 더 효율적으로 일하고 싶은 사무관리직 또는 현장관리직

⑤ 실제 동작하는 IT 서비스를 혼자서 기획/개발/운영해보고 싶은 기획자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

내용

1일차

오전

[Phase 01] 랜딩페이지 기획 및 개발
  - 왜 랜딩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나?
  - 랜딩페이지를 기획하는 방법
  - 랜딩페이지 노코드 개발 툴 (Softr) 소개
  - 당근마켓 랜딩페이지 복제하기

오후

[Phase 02] Google Analytics 적용해 데이터 측정
  - Google Analytics, Google Tag Manger 소개
  - Google Analytics, Google Tag Manger 설치 실습
  - 수집된 데이터를 해석하는 방법

[Phase 03] Google / Naver 검색 엔진 등록
  - 검색 엔진 최적화 (SEO)의 기초
  - Google Search Console, Naver Search Advisor에 내 랜딩페이지 등록하기

2일차

오전

[Phase 04] 웹사이트를 통한 세일즈 리드 인입
  - 웹사이트에 세일즈 리드 인입을 위한 폼 셋팅하기
  - 세일즈 리드 인입을 위한 기타 서드파티 툴 소개

오후

[Phase 05]구글 시트에 데이터 자동 정리 구현
  - 업무 자동화 툴 (Zapier) 소개
  - 폼으로 인입된 잠재 고객의 정보를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정리하기

[Phase 06] 자동 견적서 발송 구현
  - 견적서 템플릿 만들기
  - 고객 문의가 인입되면 자동으로 견적서가 이메일로 발송되도록 구현하기

3일차

오전

[Phase 07] 자동 판매 퍼널 셋팅 (자동 마케팅 메일/문자 발송 셋팅)
  - 고객 문의가 들어오면 자동 메일/문자가 발송되도록 셋팅하기
  - 시리즈 메일/문자 셋팅하는 방법

오후

[Phase 08] 노코드 웹 크롤링
  - 웹사이트 크롤링 툴 (Octoparse) 소개
  - 쿠팡 페이지 크롤링 실습
  - 원티드 페이지 크롤링 실습

과정의 개강여부는 개강일 약 7일 전 확정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신청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접수가 마감된 일정으로, 대기를 원하시면 상기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노코드] 고객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노코드 웹 개발

2022-10-26~2022-10-2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노코드] 고객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노코드 웹 개발

교육일정 2022-10-26 ~ 2022-10-2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T.02-724-1830 / F.02-724-1875 / ictedu@kpc.or.kr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750,000원 720,000원 6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목적/특징

■ 따끈따끈한 신규 강의 (노코드)  

고객 마케팅 자동화위한 노코드개발 

"코딩 없이 세일즈 리드 확보하고 마케팅 자동화하기"

■ 노코드 (No-code)는 코딩 없이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툴을 총칭하는 말입니다.
노코드를 배움으로써 개발자들이 수행하는 업무를
비개발 현업에서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됩니다.
본 과정은 노코드 입문 과정으로 간단한 웹사이트를 개발과 마케팅 자동화의 기초를 함께 다뤄보고, 빠르게 잠재 고객 리드를 확보하고, 고객 관리를 자동화하는 것을 실습해봅니다.
■ 본 과정은 입문자를 대상으로 설계되었지만, 본 과정의 학습 내용을 응용하면 복잡한 소프트웨어 개발에 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IT 업무의 초급자와 중급자에게 모두 추천드립니다.
 
[ 사용 툴 ]

* 소프터 (Softr) : 웹사이트 개발에서 입문 개발 도구로서 WordpressWix보다 입문자에게 더 적합한 툴일 뿐 아니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피어 (Zapier) : 업무 자동화에서 입문 개발 도구이지만, 복잡한 워크플로우 설계도 가능한 툴입니다.

 

교육대상

“개발자 도움없이 실제로 동작하는 IT 서비스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비개발자

<비개발자인 일반 마케팅 / 신사업 담당자 / 사무관리 / 경영관리직 추천>

① 전산이나 코딩에 대한 지식은 없지만 본인이 생각하는 업무방식을 직접 만들어 보고 적용해 보고 싶은 분

② 디지털 기반 마케팅을 새로운 방법으로 더 효율적으로 하고자 고민하는 마케팅 담당자

③ 신규 비즈니스를 위해 빠르게 고객 반응을 확인해야하는 신사업 담당자

④ 업무를 자동화해서 더 효율적으로 일하고 싶은 사무관리직 또는 현장관리직

⑤ 실제 동작하는 IT 서비스를 혼자서 기획/개발/운영해보고 싶은 기획자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

내용

1일차

오전

[Phase 01] 랜딩페이지 기획 및 개발
  - 왜 랜딩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나?
  - 랜딩페이지를 기획하는 방법
  - 랜딩페이지 노코드 개발 툴 (Softr) 소개
  - 당근마켓 랜딩페이지 복제하기

오후

[Phase 02] Google Analytics 적용해 데이터 측정
  - Google Analytics, Google Tag Manger 소개
  - Google Analytics, Google Tag Manger 설치 실습
  - 수집된 데이터를 해석하는 방법

[Phase 03] Google / Naver 검색 엔진 등록
  - 검색 엔진 최적화 (SEO)의 기초
  - Google Search Console, Naver Search Advisor에 내 랜딩페이지 등록하기

2일차

오전

[Phase 04] 웹사이트를 통한 세일즈 리드 인입
  - 웹사이트에 세일즈 리드 인입을 위한 폼 셋팅하기
  - 세일즈 리드 인입을 위한 기타 서드파티 툴 소개

오후

[Phase 05]구글 시트에 데이터 자동 정리 구현
  - 업무 자동화 툴 (Zapier) 소개
  - 폼으로 인입된 잠재 고객의 정보를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정리하기

[Phase 06] 자동 견적서 발송 구현
  - 견적서 템플릿 만들기
  - 고객 문의가 인입되면 자동으로 견적서가 이메일로 발송되도록 구현하기

3일차

오전

[Phase 07] 자동 판매 퍼널 셋팅 (자동 마케팅 메일/문자 발송 셋팅)
  - 고객 문의가 들어오면 자동 메일/문자가 발송되도록 셋팅하기
  - 시리즈 메일/문자 셋팅하는 방법

오후

[Phase 08] 노코드 웹 크롤링
  - 웹사이트 크롤링 툴 (Octoparse) 소개
  - 쿠팡 페이지 크롤링 실습
  - 원티드 페이지 크롤링 실습

과정의 개강여부는 개강일 약 7일 전 확정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신청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접수가 마감된 일정으로, 대기를 원하시면 상기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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