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설득의 기술
|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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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환급/비환급" 표시는 근로자주도훈련 지원 여부와 무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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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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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란다" -소설 <어린왕자>-
본 과정은 설득의 화법을 통해 고객에게 나의 의도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법을 다룹니다.
설득의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공감을 이끌어 내십시오.
[교육목표]
l 서비스 종사자들이 설득이라는 키워드를 갖고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응대한다.
l 설득의 화법으로 고객에게 나의 의도를 명확하게 전달한다.
l 설득을 통해 부정적인 태도를 긍정으로 바꾼다.
교육대상
l CS, 서비스 고객접점 직원
l 현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는 분
l 고객 상황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연관 자격
|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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