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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운영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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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근로자주도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내부 사정으로 인해 10/22-23에서 11/13-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 "환급/비환급" 표시는 근로자주도훈련 지원 여부와 무관합니다.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내부 사정으로 인해 10/22-23에서 11/13-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목적/특징



디지털 시대를 맞아 콜센터는 더 이상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따라 향후 콜센터의 역할을 이해하고, 최적의 콜센터 운영 목표를 수립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핵심 구성 요소들을 학습함으로써 콜센터의 생산성과 상담 품질을 제고시킬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합니다. 

현장 중심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콜센터 전반에 대한 관리 방법을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l 디지털 시대의 콜센터 역할을 이해하고 콜센터 운영 목표를 수립할 수 있다.

l 콜센터 운영의 핵심구성요소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관리방법을 익힌다.

l 선진 콜센터 운영방법 및 콜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관리 포인트를 안다.

 




교육대상

l 현재 또는 예비 콜센터 센터장, 매니저, 수퍼바이저

l 콜센터 업무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관리자

l 조직의 성과와 상담사의 역량을 빨리 끌어올리고 싶은 관리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it****

2025-07-09

센터 운영의 소프트웨어 적인 부분에 도움이 분명히 됨
re****

2025-07-09

섭외드리고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yo****

2025-07-09

콜센터 관리팀에 신임팀장으로 발령나서 생소한 업무를 하게 되어 난감했는데 기본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함께 강의 듣는 타사의 업무방법 및 고민사항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강의 참석업체의 사례나 케이스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주시고 각 회사의 케이스에 대한 고민사항을 함께 고민해주시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ss****

2025-04-25

이론을 바탕으로 콜센터 운영 개념을 가지고, 콜센터 운영 전반을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n7****

2025-04-25

전문적이고 퀄리티있는 와우팩터한 강의 도움되었습니다. 업무향상에 기여할것으로 보입니다. 업무에 실질적 도움이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콜센터 운영 실무

2025-11-13~2025-11-14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콜센터 운영 실무

교육일정 2025-11-13 ~ 2025-11-14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4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내부 사정으로 인해 10/22-23에서 11/13-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목적/특징



디지털 시대를 맞아 콜센터는 더 이상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따라 향후 콜센터의 역할을 이해하고, 최적의 콜센터 운영 목표를 수립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핵심 구성 요소들을 학습함으로써 콜센터의 생산성과 상담 품질을 제고시킬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합니다. 

현장 중심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콜센터 전반에 대한 관리 방법을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l 디지털 시대의 콜센터 역할을 이해하고 콜센터 운영 목표를 수립할 수 있다.

l 콜센터 운영의 핵심구성요소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관리방법을 익힌다.

l 선진 콜센터 운영방법 및 콜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관리 포인트를 안다.

 

교육대상

l 현재 또는 예비 콜센터 센터장, 매니저, 수퍼바이저

l 콜센터 업무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관리자

l 조직의 성과와 상담사의 역량을 빨리 끌어올리고 싶은 관리자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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