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운영 실무
|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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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내부 사정으로 인해 10/22-23에서 11/13-14로 변경되었습니다.★ |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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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급/비환급" 표시는 근로자주도훈련 지원 여부와 무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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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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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내부 사정으로 인해 10/22-23에서 11/13-14로 변경되었습니다.★
교육목적/특징
디지털 시대를 맞아 콜센터는 더 이상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따라 향후 콜센터의 역할을 이해하고, 최적의 콜센터 운영 목표를 수립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핵심 구성 요소들을 학습함으로써 콜센터의 생산성과 상담 품질을 제고시킬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합니다.
현장 중심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콜센터 전반에 대한 관리 방법을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l 디지털 시대의 콜센터 역할을 이해하고 콜센터 운영 목표를 수립할 수 있다.
l 콜센터 운영의 핵심구성요소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관리방법을 익힌다.
l 선진 콜센터 운영방법 및 콜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관리 포인트를 안다.
교육대상
l 현재 또는 예비 콜센터 센터장, 매니저, 수퍼바이저 등
l 콜센터 업무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관리자
l 조직의 성과와 상담사의 역량을 빨리 끌어올리고 싶은 관리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5-07-09
2025-07-09
2025-07-09
2025-04-25
2025-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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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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