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실무
| 교육일정 | |
|---|---|
| 교육시간 | 3일, 21시간 / [수~금] 09:30~17:30 |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
교육비
|
정상가 6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20,000 원 |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수~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VOC 분석보다는 통계조사 기반의 고객만족도조사 방법론을 주로 담고 있으며,
3일차는 엑셀을 활용한 기초통계 실습이 진행됩니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교육대상
l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l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l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l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l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5-09-23
2025-03-12
2025-03-12
2025-03-12
2025-03-12
연관 자격
|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