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협력업체관리실무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대구무역회관 17층 1702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교육문의 |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5 / Fax (053)214-6120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구매 담당자에게 협력업체(협력사)는 굉장히 중요한 곳입니다. 자사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은 협력업체로부터 나옵니다.
그만큼 협력업체는 중요하지만 협력업체를 다루기가 여간 어렵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협력업체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사항 전반에 관해 배워보세요.
협력업체관리 실무지식과 신규업체 선정방안, 기존업체 운영방안, 납기 및 품질관리 방안을 터득합니다.
더불어 협력업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협력사와 제휴관계를 유지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 협력업체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사항 전반에 관해 학습
■ 신규 업체 선정, 기존 업체 운영관리, 납기/품질 관리 방안 노하우 터득
■ 다양한 사례를 통해 협력업체관리에 필요한 실무지식 이해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 구매, 공급관리, 생산관리, 자재관리 실무자 및 관리자
■ 외주관리, 협력업체관리, 동반성장부문 실무자 및 관리자
교육내용
Ⅰ. 구매관리의 역할과 협력업체관리의 중요성
- 구매관리에서 협력업체관리의 의의와 중요성
- 협력업체관리 담당자의 역량과 자질
- 협력업체관리의 개요
- 협력업체관리 프로세스와 주요 고려 사항
- 신규 협력업체 선정의 중요성
- 신규 협력업체 선정 절차 및 평가기준
- 계약체결 및 하도급법의 이해
- 신규 협력업체 발굴/선정 사례
- 납기지연 주요 원인과 대책수립
- 협력업체 품질관리를 위한 점검사항
- 정기(실적)평가의 중요성과 평가방법
- 협력업체 리스크 관리를 위한 재무제표와 신용평가서의 이해
- 협력업체 지도육성을 통한 동반성장 추진
- 기존 협력업체의 효과적 관리 사례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