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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집나간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고객 영업 상담 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은 경쟁자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고객의 신뢰를 선점해야 하는 어려운 직무입니다. 본 과정은 기존 고객사와 키맨의 마음을 움직여 추가 매출을 높이는 전략과 실전 스킬을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습을 통해 신규 매출 창출을 위해 신규고객을 모집할 수 있는 무관심 극복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실습에 부담을 가지지 않도록 게이미피케이션을 가미하여 교육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례와 함께, 많은 현장에서 성과로 검증된 고객상담스킬을 습득해갈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거침없이 성과를 높이는 영업인으로 성장하십시오!




교육대상

- 고객과의 상담역량을 키움으로써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자 하는 직장인 

- 다양한 고객 대응상황에서의 대처 능력을 향상 하고자 하는 직장인 

- 영업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과 거래선 개척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




교육내용

1. 고객의 무관심 관통하기

 - 영업직원이 가장 힘든 상황 '무관심'

 - 고객은 왜 무관심한가? 고객이 무관심한 비하인드 이유 알기  

 - [신규고객] 고객은 몇 번 컨텍해야 관심을 가질 수 있는가?  

 - [기존고객] 새로운 매출 창출을 위한 고객의 관심 끌기  

 - 고객의 무관심을 관심으로 바꿀 수 있는 영업직원의 역량 키우기 

 

2. 고객의 무관심극복 전략수립

 - 고객의 무관심 극복을 위한 전략적 프로세스  

 - 고객을 나의 편으로 만드는 심리적 전략 T.S (Tacit Strategy)  

 - T.S를 위해 필요한 영업도구와 영업직원의 활동  

 - 고객의 니즈 보다 더 강한 고객의 ‘결핍’ 속으로 들어가기  

 - 고객(법인 or 개인)의 30가지 니즈와 ‘결핍’과의 연결  

 - 자사의 고객의 ‘결핍’ 경험 수집하기  

 - 고객의 ‘결핍’을 풀어줄 자사의 강점, 영업직원의 활동 도출  

 - 고객의 ‘결핍’과 솔루션 연결 체험과 체득화 

 

3.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직(Magic) 질문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직(Magic) 질문  

 - 고객이 알아채지 못하는 경쟁사 약점 공격 매직(Magic) 질문  

 - 고객의 ‘결핍’을 풀어줄 자사 강점 매직(Magic) 질문  

 - 고객의 무관심을 관심으로 유도하는 매직(Magic) 질문 만들기  

 - 고객을 나의 편으로 만드는 매직(Magic) 질문 체험과 체득화 

 

4. 계약 단축과 성공 마무리 스킬
 - 계약 단축기법과 탁월한 결정에 대한 확신 주기  

 - 고객의 마지막 8부 능선 넘기 ‘다시 소환된 경쟁상황 극복’  

 - 경쟁상황극복을 위한 사전 조치 (예측하고 적중 시키기)  

 - 경쟁상황 극복을 위한 공격과 방어 스킬 익히기  

 - 미리 준비한 협상카드로 마무리 하기   

* 경쟁상황 : 계약전 고객이 망설이며 기존 경쟁자와 자사를 견주어 계약을 미루려는 상황, 고객이 가격을 비롯한 여러 조건을 유리하게 협상하기 위해 만든 답보 상황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집나간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고객 영업 상담 스킬

2022-11-28~2022-11-2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집나간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고객 영업 상담 스킬

교육일정 2022-11-28 ~ 2022-11-29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30,000원 510,000원 48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은 경쟁자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고객의 신뢰를 선점해야 하는 어려운 직무입니다. 본 과정은 기존 고객사와 키맨의 마음을 움직여 추가 매출을 높이는 전략과 실전 스킬을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습을 통해 신규 매출 창출을 위해 신규고객을 모집할 수 있는 무관심 극복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실습에 부담을 가지지 않도록 게이미피케이션을 가미하여 교육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례와 함께, 많은 현장에서 성과로 검증된 고객상담스킬을 습득해갈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거침없이 성과를 높이는 영업인으로 성장하십시오!

교육대상

- 고객과의 상담역량을 키움으로써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자 하는 직장인 

- 다양한 고객 대응상황에서의 대처 능력을 향상 하고자 하는 직장인 

- 영업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과 거래선 개척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

교육내용

1. 고객의 무관심 관통하기

 - 영업직원이 가장 힘든 상황 '무관심'

 - 고객은 왜 무관심한가? 고객이 무관심한 비하인드 이유 알기  

 - [신규고객] 고객은 몇 번 컨텍해야 관심을 가질 수 있는가?  

 - [기존고객] 새로운 매출 창출을 위한 고객의 관심 끌기  

 - 고객의 무관심을 관심으로 바꿀 수 있는 영업직원의 역량 키우기 

 

2. 고객의 무관심극복 전략수립

 - 고객의 무관심 극복을 위한 전략적 프로세스  

 - 고객을 나의 편으로 만드는 심리적 전략 T.S (Tacit Strategy)  

 - T.S를 위해 필요한 영업도구와 영업직원의 활동  

 - 고객의 니즈 보다 더 강한 고객의 ‘결핍’ 속으로 들어가기  

 - 고객(법인 or 개인)의 30가지 니즈와 ‘결핍’과의 연결  

 - 자사의 고객의 ‘결핍’ 경험 수집하기  

 - 고객의 ‘결핍’을 풀어줄 자사의 강점, 영업직원의 활동 도출  

 - 고객의 ‘결핍’과 솔루션 연결 체험과 체득화 

 

3.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직(Magic) 질문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직(Magic) 질문  

 - 고객이 알아채지 못하는 경쟁사 약점 공격 매직(Magic) 질문  

 - 고객의 ‘결핍’을 풀어줄 자사 강점 매직(Magic) 질문  

 - 고객의 무관심을 관심으로 유도하는 매직(Magic) 질문 만들기  

 - 고객을 나의 편으로 만드는 매직(Magic) 질문 체험과 체득화 

 

4. 계약 단축과 성공 마무리 스킬
 - 계약 단축기법과 탁월한 결정에 대한 확신 주기  

 - 고객의 마지막 8부 능선 넘기 ‘다시 소환된 경쟁상황 극복’  

 - 경쟁상황극복을 위한 사전 조치 (예측하고 적중 시키기)  

 - 경쟁상황 극복을 위한 공격과 방어 스킬 익히기  

 - 미리 준비한 협상카드로 마무리 하기   

* 경쟁상황 : 계약전 고객이 망설이며 기존 경쟁자와 자사를 견주어 계약을 미루려는 상황, 고객이 가격을 비롯한 여러 조건을 유리하게 협상하기 위해 만든 답보 상황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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