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지능(E.Q)을 활용한 고객대응력 향상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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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화]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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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3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1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감성지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습니다.
본인의 감성지능을 진단하는 도구를 통해 E.Q를 체크하고, 다양한 감정을 다루어 보며 현장에서 '휘둘리지 않는 서비스'를 위한 대응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1. 서비스 접점근무자의 “감정 노동” 직무에 대해 이해한다.
2. 접점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과의 여러 감정적 요소를 정확히 해석한다.
3. 긍정적이고 세련된 고객대응력을 향상한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08-13
2024-08-13
2024-05-29
2024-05-29
2024-05-28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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