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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를 활용한 서비스 경험 개선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수] 09:30~17: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3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0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교육시간

[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레고 시리어스 플레이를 활용하여 고객경험을 개선하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눈으로 보고 손으로 직접 만질 수 있는 레고를 통해 추상적 개념을 구체화하고 스토리텔링하게 됩니다. 단순 이론 학습을 넘어 창의적 실습을 통해 현업에 적용 가능한 서비스 개선 사항을 도출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고객을 만나기 전의 나의 마음가짐을 점검한다.
비스를 대하는 직원으로서의 정체성을 확인한다.
고객을 응대하는 태도와 행동의 일치가 중요함을 인지한다.
레고를 활용하여 미처 표현하지 못하는 문제점을 도출한다.
SWOT 기법으로 고객응대 서비스가 나아갈 방향을 스스로 디자인하고 개선한다.



교육대상

 

고객응대 실무 책임자
접점 고객응대 업무 현장직원
사내 CS
콜센터 직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0:30

Ⅰ. 서비스 정체성

정체성이 왜 중요한가
나는 고객 앞에서 어떤 정체성을 갖고 응대하고 있나

10:30

-

12:30

Ⅱ. 태도와 행동의 일치

고객응대의 태도행동은 반드시 일치하지 않는다
고객에게 보여줘야 할 3가지 태도와 행동
태도행동 일치 실습

13:30

-

15:30

Ⅲ. 레고를 활용한

서비스 개선 디자인

레고 시리어스의 소개
레고 탐색하고 손풀기
첫번째 미션 수행하기(개인별)
메타포 형성하기
메타포를 형성한 두번째 미션 수행하기
SWOT별 서비스 개선점 레고 창작물 만들기

15:30

-

17:30

Ⅳ. 레고 작품

소개하고 공유하기

계획 vs. 실행의 평가
손익과 연계된 평가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레고를 활용한 서비스 경험 개선

2022-11-02~2022-11-02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레고를 활용한 서비스 경험 개선

교육일정 2022-11-02 ~ 2022-11-02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330,000원 320,000원 3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레고 시리어스 플레이를 활용하여 고객경험을 개선하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눈으로 보고 손으로 직접 만질 수 있는 레고를 통해 추상적 개념을 구체화하고 스토리텔링하게 됩니다. 단순 이론 학습을 넘어 창의적 실습을 통해 현업에 적용 가능한 서비스 개선 사항을 도출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고객을 만나기 전의 나의 마음가짐을 점검한다.
비스를 대하는 직원으로서의 정체성을 확인한다.
고객을 응대하는 태도와 행동의 일치가 중요함을 인지한다.
레고를 활용하여 미처 표현하지 못하는 문제점을 도출한다.
SWOT 기법으로 고객응대 서비스가 나아갈 방향을 스스로 디자인하고 개선한다.

교육대상

 

고객응대 실무 책임자
접점 고객응대 업무 현장직원
사내 CS
콜센터 직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0:30

Ⅰ. 서비스 정체성

정체성이 왜 중요한가
나는 고객 앞에서 어떤 정체성을 갖고 응대하고 있나

10:30

-

12:30

Ⅱ. 태도와 행동의 일치

고객응대의 태도행동은 반드시 일치하지 않는다
고객에게 보여줘야 할 3가지 태도와 행동
태도행동 일치 실습

13:30

-

15:30

Ⅲ. 레고를 활용한

서비스 개선 디자인

레고 시리어스의 소개
레고 탐색하고 손풀기
첫번째 미션 수행하기(개인별)
메타포 형성하기
메타포를 형성한 두번째 미션 수행하기
SWOT별 서비스 개선점 레고 창작물 만들기

15:30

-

17:30

Ⅳ. 레고 작품

소개하고 공유하기

계획 vs. 실행의 평가
손익과 연계된 평가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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