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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마케팅전략기획(지역)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18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장소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40,000 원
교육문의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B2B 기업이 마케팅전략을 강화하면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치열하게 경쟁하는 B2B 시장에서 퀀텀 점프할 수 있도록 B2B 환경분석, 고객니즈 발굴, B2B 상품기획, B2B 마케팅 실행 등에 대해 습득하고, 사례분석 및 실전 워크숍을 통해 B2B 마케팅전략 능력을 체득하는 과정입니다. B2B 마케팅을 시작하려는 기업과 관련 업무를 좀 더 체계적으로 하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R&D연구원, 마케팅관련자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B2B 마케팅의 특성 및 프로세스를 이해 

- B2B 시장의 고객니즈 개발 및 환경분석을 통한 사업기회 발견 역량 강화 

- B2B 시장에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고, 그에 맞는 출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관리하는 능력 함양 

- B2B 신상품을 스테디셀러로 만드는 B2B 브랜딩 기법 습득




교육대상

- B2B분야의 마케팅에 대한 자신감과 전략을 익히고자 하는 마케터, 영업 실무자 및 관리자 

- B2B분야 마케팅, 영업, 판매(기획), 판촉, 기획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1. B2B 마케팅의 특성 및 프로세스 이해
 - B2B마케팅 전략의 중요성 

 - 시장 환경 변화에 주도적으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경쟁사에 차별적이고 지속적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전략수립 프로세스 

 - B2B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상품기획 능력!

 

2. B2B 시장 고객니즈 및 환경분석을 통한 기회 발견
 - 기업을 둘러싼 외부환경분석을 통한 기업경영에 영향을 끼치는 이슈를 도출하고 대응하기 

 - 지속 성장의 원리 이해 

 - 고객니즈 개발법 

 - 트렌드 활용법 

 - 시장구조 분석법 

 - B2B STPP (Segmentation-Targeting-Profiling-Positioning)

 

3. B2B 신제품 개발
 - B2B 신제품개발 프로세스 

 - 고객 니즈 기반 상품 아이디어 개발법 

 - 포지셔닝 컨셉개발법 

 - 컨셉과 제품의 평가

4. B2B 신제품 출시전략 수립과 관리
 - 신제품 시장 가능성 평가 

 - 가격결정 

 - 유통 및 광고전략 

 - 제품수명주기 관리

 

5. B2B 신상품을 스테디 셀러로 만들기
 - B2B 브랜딩의 중요성 

 - 브랜딩 관리 요소의 이해 

 - B2B 브랜드 자산 관리법

 

6. [Work-shop] B2B 마케팅전략수립 및 실행계획서 작성 실습
 - 시장 기회발견을 위한 고객니즈 분석 

 - 성장을 위한 신상품 컨셉개발

 - 신상품 마케팅 계획 수립(타겟팅, 고객프로파일링, 가격설정, 수요추정, 유통 경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B2B마케팅전략기획(지역)

2022-10-26~2022-10-2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B2B마케팅전략기획(지역)

교육일정 2022-10-26 ~ 2022-10-28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90,000원 570,000원 54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B2B 기업이 마케팅전략을 강화하면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치열하게 경쟁하는 B2B 시장에서 퀀텀 점프할 수 있도록 B2B 환경분석, 고객니즈 발굴, B2B 상품기획, B2B 마케팅 실행 등에 대해 습득하고, 사례분석 및 실전 워크숍을 통해 B2B 마케팅전략 능력을 체득하는 과정입니다. B2B 마케팅을 시작하려는 기업과 관련 업무를 좀 더 체계적으로 하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R&D연구원, 마케팅관련자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B2B 마케팅의 특성 및 프로세스를 이해 

- B2B 시장의 고객니즈 개발 및 환경분석을 통한 사업기회 발견 역량 강화 

- B2B 시장에 맞는 신상품을 개발하고, 그에 맞는 출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관리하는 능력 함양 

- B2B 신상품을 스테디셀러로 만드는 B2B 브랜딩 기법 습득

교육대상

- B2B분야의 마케팅에 대한 자신감과 전략을 익히고자 하는 마케터, 영업 실무자 및 관리자 

- B2B분야 마케팅, 영업, 판매(기획), 판촉, 기획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1. B2B 마케팅의 특성 및 프로세스 이해
 - B2B마케팅 전략의 중요성 

 - 시장 환경 변화에 주도적으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경쟁사에 차별적이고 지속적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전략수립 프로세스 

 - B2B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상품기획 능력!

 

2. B2B 시장 고객니즈 및 환경분석을 통한 기회 발견
 - 기업을 둘러싼 외부환경분석을 통한 기업경영에 영향을 끼치는 이슈를 도출하고 대응하기 

 - 지속 성장의 원리 이해 

 - 고객니즈 개발법 

 - 트렌드 활용법 

 - 시장구조 분석법 

 - B2B STPP (Segmentation-Targeting-Profiling-Positioning)

 

3. B2B 신제품 개발
 - B2B 신제품개발 프로세스 

 - 고객 니즈 기반 상품 아이디어 개발법 

 - 포지셔닝 컨셉개발법 

 - 컨셉과 제품의 평가

4. B2B 신제품 출시전략 수립과 관리
 - 신제품 시장 가능성 평가 

 - 가격결정 

 - 유통 및 광고전략 

 - 제품수명주기 관리

 

5. B2B 신상품을 스테디 셀러로 만들기
 - B2B 브랜딩의 중요성 

 - 브랜딩 관리 요소의 이해 

 - B2B 브랜드 자산 관리법

 

6. [Work-shop] B2B 마케팅전략수립 및 실행계획서 작성 실습
 - 시장 기회발견을 위한 고객니즈 분석 

 - 성장을 위한 신상품 컨셉개발

 - 신상품 마케팅 계획 수립(타겟팅, 고객프로파일링, 가격설정, 수요추정, 유통 경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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