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4시간 만에 끝내는 구매관리기초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4시간 / 13:30~17:30 |
교육장소 | 비대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1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1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120,000 원 |
교육문의 | 생산품질교육센터 (02)724-1806 / FAX (02)724-1868 |
교육시간
13: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강의는 온라인 교육과정이므로, 아래와 같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1.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2.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3. 에티켓
※ 교육 시간 80% 이상을 수강하고 사후 설문조사를 참여하시면 수료증을 드립니다.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강의 전날까지 하드카피로 인쇄해서 보내드립니다.
※ 교육시작 3일 전까지 결제가 완료되어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 듀얼모니터가 있으면 더욱 원활하게 수강 가능합니다.
교육대상
- 구매부서 신입사원, 직무전환자 등 구매기초 지식을 터득하고 싶은 실무자
교육내용
1. 구매협상의 이해
- 구매협상 프로세스
- 구매협상의 단계별 주요 관리 포인트
2. 구매원가의 개념과 원가관리의 기초
- 원가의 정의/구성요소/특징
- 구입가격의 결정방법
3. 협력업체관리의 개요와 관리체계의 이해
- 협력업체의 개념, 분류 및 프로세스
- 협력업체관리의 핵심 포인트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