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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gma를 활용한 UX 프로토타입 구현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40,000 원
교육문의 T.02-724-1830 / ictedu@kpc.or.kr
 

교육목적/특징

■ 배경 : 지난 수년간, 웹에서 모바일로의 전환기를겪으면서 IT 서비스 기획에는 UX 리서치 & 디자인, Agile 방법론 도입 등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최근엔 격화되는 경쟁 속에클라우드, AI, 블록체인 등 혁신기술이등장하며 IT 서비스 기획에서 좀 더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방법론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 개요 : 본 과정은 모던 웹, 모바일, 클라우드 등 기술 트랜드를적기에 IT 서비스로 구현하고, UX 디자인 성과물을 타겟 사용자에게 배포하고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한 UX 프로토타입 구현 실무과정입니다.
■ 목표 : 현대 IT 제품 및 서비스 사용자를만족시킬 수 있는 사용성 높은 서비스 개발을 위해 페르소나, 컨셉모델, 콘텐츠 인벤토리 등 UX 리서치 & 디자인의 주요 산출물을바탕으로 다양한 상호작용 수준의프로토타입을 구현하고 타겟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용성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 [온앤오프] 진행방식은 개강일 1주일 전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라 진행방식이 결정됩니다. 

온앤오프 병행 수업으로 진행되거나, 온라인(또는 오프라인) 희망자가 소수인 경우 오프라인(또는 온라인) 전용 과정으로 진행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대상

■ 웹/모바일 앱 기반 IT 서비스 및 제품 개발프로젝트 팀원 및 팀리더
■ UX 리서치 & 디자인 업무를 수행중인기획자/디자이너/개발자
■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혁신기술 기반신사업 프로젝트 팀원 및 팀리더

* 본 교육과정은 개강일 기준으로 약 7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

내용

1일차

오전

[Phase 01] 디지털 경험 설계
  - 디지털 제품의 UX/UI 설계 전략
  - 디지털 경험 디자인의 토대: HCI +

오후

[Phase 02] UX 프로토타이핑
  - UX 리서치 & 디자인 산출물 작성
  - UX 프로토타입: 인터랙션 & 인터페이스

2일차

오전

[Phase 03] Figma 활용
  - 디지털 경험 설계 도구 - Figma 활용 전략
  - 와이어프레임, 스크린디자인, 스토리보드

오후

[Phase 04] 디지털 경험 분석
  - UX 리서치: 사용성 테스트 +
  - 프로토타입 기반 디지털 경험 분석 보고서

과정의 개강여부는 개강일 약 7일 전 확정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신청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접수가 마감된 일정으로, 대기를 원하시면 상기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Figma를 활용한 UX 프로토타입 구현 실무

2022-12-15~2022-12-1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Figma를 활용한 UX 프로토타입 구현 실무

교육일정 2022-12-15 ~ 2022-12-16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T.02-724-1830 / ictedu@kpc.or.kr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00,000원 570,000원 54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목적/특징

■ 배경 : 지난 수년간, 웹에서 모바일로의 전환기를겪으면서 IT 서비스 기획에는 UX 리서치 & 디자인, Agile 방법론 도입 등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최근엔 격화되는 경쟁 속에클라우드, AI, 블록체인 등 혁신기술이등장하며 IT 서비스 기획에서 좀 더혁신적이고 효과적인 방법론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 개요 : 본 과정은 모던 웹, 모바일, 클라우드 등 기술 트랜드를적기에 IT 서비스로 구현하고, UX 디자인 성과물을 타겟 사용자에게 배포하고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한 UX 프로토타입 구현 실무과정입니다.
■ 목표 : 현대 IT 제품 및 서비스 사용자를만족시킬 수 있는 사용성 높은 서비스 개발을 위해 페르소나, 컨셉모델, 콘텐츠 인벤토리 등 UX 리서치 & 디자인의 주요 산출물을바탕으로 다양한 상호작용 수준의프로토타입을 구현하고 타겟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용성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 [온앤오프] 진행방식은 개강일 1주일 전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라 진행방식이 결정됩니다. 

온앤오프 병행 수업으로 진행되거나, 온라인(또는 오프라인) 희망자가 소수인 경우 오프라인(또는 온라인) 전용 과정으로 진행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대상

■ 웹/모바일 앱 기반 IT 서비스 및 제품 개발프로젝트 팀원 및 팀리더
■ UX 리서치 & 디자인 업무를 수행중인기획자/디자이너/개발자
■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혁신기술 기반신사업 프로젝트 팀원 및 팀리더

* 본 교육과정은 개강일 기준으로 약 7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

내용

1일차

오전

[Phase 01] 디지털 경험 설계
  - 디지털 제품의 UX/UI 설계 전략
  - 디지털 경험 디자인의 토대: HCI +

오후

[Phase 02] UX 프로토타이핑
  - UX 리서치 & 디자인 산출물 작성
  - UX 프로토타입: 인터랙션 & 인터페이스

2일차

오전

[Phase 03] Figma 활용
  - 디지털 경험 설계 도구 - Figma 활용 전략
  - 와이어프레임, 스크린디자인, 스토리보드

오후

[Phase 04] 디지털 경험 분석
  - UX 리서치: 사용성 테스트 +
  - 프로토타입 기반 디지털 경험 분석 보고서

과정의 개강여부는 개강일 약 7일 전 확정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신청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접수가 마감된 일정으로, 대기를 원하시면 상기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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