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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T시대! 서비스 트렌드 리딩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1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3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에서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들을 바탕으로 Digital Transformation을 이해함과 동시에 서비스 혁신을 주도할 다양한 방안을 모색합니다. 수강생들은 DT시대의 소비자 트렌드를 확인하여 성공적인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디지털마케팅과 접목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격변하는 시대 속 시장을 선도하는 트렌드 리더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Digital Transformation 개념학습으로 서비스 트렌드를 이해한다.

최근의 시장 및 소비자들의 변화를 인지하고 적합한 서비스 혁신 전략을 학습한다.

디지털 서비스의 중요성에 기반을 두어 운영을 위한 환경 및 기술 요소를 파악한다.

Digital Transformation 환경에서의서비스 4.0을 위한 핵심 전략을 터득한다.

자사 서비스 현황을 진단하고, 디지털화를 위한 개선방안을 도출한다.

 




교육대상

1. 서비스접점에서 근무하는 실무자
2. 서비스 운영 전반을 모니터링하는 관리자
3. 서비스의 디지털화를 추진하는 고객관리 또는 마케팅 업무 담당자
4. 서비스 혁신 관련 업무 담당자
5. 4차산업혁명이나 Digital Transformation 관련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하시는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11:30

4차산업혁명과 DT에 대한 이해

4차 산업혁명의 이해와 구성 키워드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 5가지
4차 산업혁명과 인더스트리 4.0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11:30

-

12:30

서비스 혁신과 디지털 마케팅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소비자 진화
DT 환경에서의 시장경쟁력 요소 변화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
서비스 혁신과 트렌드
성공적 서비스 4.0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의 필요성

13:30

-

14:30

14:30

-

17:30

DT 시대의 디지털 서비스 전략

디지털 서비스 기획 및 성과평가를 위한
Social Listening
활용
서비스 경험 극대화를 위한 옴니채널의 이해와
디지털 기술 요소
Real Communication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채널 운영 전략
서비스 개인화를 위한 디지털 CRM 전략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DT시대! 서비스 트렌드 리딩 전략

2022-12-15~2022-12-1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DT시대! 서비스 트렌드 리딩 전략

교육일정 2022-12-15 ~ 2022-12-15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1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300,000원 29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에서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들을 바탕으로 Digital Transformation을 이해함과 동시에 서비스 혁신을 주도할 다양한 방안을 모색합니다. 수강생들은 DT시대의 소비자 트렌드를 확인하여 성공적인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디지털마케팅과 접목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격변하는 시대 속 시장을 선도하는 트렌드 리더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Digital Transformation 개념학습으로 서비스 트렌드를 이해한다.

최근의 시장 및 소비자들의 변화를 인지하고 적합한 서비스 혁신 전략을 학습한다.

디지털 서비스의 중요성에 기반을 두어 운영을 위한 환경 및 기술 요소를 파악한다.

Digital Transformation 환경에서의서비스 4.0을 위한 핵심 전략을 터득한다.

자사 서비스 현황을 진단하고, 디지털화를 위한 개선방안을 도출한다.

 

교육대상

1. 서비스접점에서 근무하는 실무자
2. 서비스 운영 전반을 모니터링하는 관리자
3. 서비스의 디지털화를 추진하는 고객관리 또는 마케팅 업무 담당자
4. 서비스 혁신 관련 업무 담당자
5. 4차산업혁명이나 Digital Transformation 관련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하시는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11:30

4차산업혁명과 DT에 대한 이해

4차 산업혁명의 이해와 구성 키워드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 5가지
4차 산업혁명과 인더스트리 4.0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11:30

-

12:30

서비스 혁신과 디지털 마케팅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소비자 진화
DT 환경에서의 시장경쟁력 요소 변화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
서비스 혁신과 트렌드
성공적 서비스 4.0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의 필요성

13:30

-

14:30

14:30

-

17:30

DT 시대의 디지털 서비스 전략

디지털 서비스 기획 및 성과평가를 위한
Social Listening
활용
서비스 경험 극대화를 위한 옴니채널의 이해와
디지털 기술 요소
Real Communication 서비스를 위한
디지털채널 운영 전략
서비스 개인화를 위한 디지털 CRM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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