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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엣지있는 영업사원을 위한 비즈니스 화법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10:00~18:00, 2일차 10:00~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0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9/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이용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2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아무리 좋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도 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지 못한다면 지식은 다른 사람에게 전달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아무리 좋은 상품과 전략을 가지고 있어도 이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한다면 고객은 자사에게 아무런 관심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즈니스 상황에서 쓰이는 비즈니화법은 영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본 과정을 통해 대면과 비대면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화법을 학습하시고 모든 관계에서 엣지 있는 영업사원으로 거듭나십시오! - 영업현장에서 설득을 잘할 수 있는 화법 습득 - 비대면 상황 등 다양한 상황에서 영업성과 향상을 위해 유용한 다양한 화법 - 회의를 이끌거나 참석자로서 의견을 개진하는 방법 - 협상 현장에서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스킬 습득




교육대상

- 영업사원, 영업관리자 - 다양한 비즈니스 화법이 필요한 실무자, 매니저



교육내용

1. 영업현장에서 유용한 화법
 - 설득 화법  - 공감대형성과 신뢰구축 화법  - 질문 화법과 대답 화법  - 전화 약속 화법  - 거절, 반대 극복 화법 2. 비대면 영업 상담 시 유용한 화법
 - 비대면 상담 오프닝 화법  - 비대면 설득 화법  - 비대면 상담을 이끄는 화법  - 비대면 상담 마무리 화법 3. 기타 비즈니스 활동에 유용한 화법
 - 모임에서 사용하는 클럽톡  -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유용한 스몰톡 4. Business Communication 과 협상심리의 이해
 - 협상이란?  - 설명과 설득 그리고 협상  - 협상심리 이해와 영업현장 활용  - NO의 심리학  - [Simulation 1] 1:1 실습(갈등상황에서 나의 태도와 소통방식은?) 5. 상대와 만나기 전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 협상프로세스 4단계를 활용하라  - 개인별 갈등해결스타일 진단 및 보완  - 입장 Vs. 이해관계  - [Simulation 2] 누가 더 많은 점수를?(WIN&WIN 의 이해) 6. 설득력을 높이는 협상 커뮤니케이션
 - 신뢰감을 예입하라  - 대화를 이끄는 페이싱  - 파워풀한 협상태도  - 최초요구를 잘하자  - 협상 초반 중반 종반의 포인트  - [Simulation 3] 5인1조 커뮤니케이션과 의사결정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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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엣지있는 영업사원을 위한 비즈니스 화법

2021-11-25~2021-11-2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엣지있는 영업사원을 위한 비즈니스 화법

교육일정 2021-11-25 ~ 2021-11-26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9/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이용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20,000원 500,000원 4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2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아무리 좋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도 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지 못한다면 지식은 다른 사람에게 전달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아무리 좋은 상품과 전략을 가지고 있어도 이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한다면 고객은 자사에게 아무런 관심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즈니스 상황에서 쓰이는 비즈니화법은 영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본 과정을 통해 대면과 비대면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화법을 학습하시고 모든 관계에서 엣지 있는 영업사원으로 거듭나십시오! - 영업현장에서 설득을 잘할 수 있는 화법 습득 - 비대면 상황 등 다양한 상황에서 영업성과 향상을 위해 유용한 다양한 화법 - 회의를 이끌거나 참석자로서 의견을 개진하는 방법 - 협상 현장에서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스킬 습득

교육대상

- 영업사원, 영업관리자 - 다양한 비즈니스 화법이 필요한 실무자, 매니저

교육내용

1. 영업현장에서 유용한 화법
 - 설득 화법  - 공감대형성과 신뢰구축 화법  - 질문 화법과 대답 화법  - 전화 약속 화법  - 거절, 반대 극복 화법 2. 비대면 영업 상담 시 유용한 화법
 - 비대면 상담 오프닝 화법  - 비대면 설득 화법  - 비대면 상담을 이끄는 화법  - 비대면 상담 마무리 화법 3. 기타 비즈니스 활동에 유용한 화법
 - 모임에서 사용하는 클럽톡  -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유용한 스몰톡 4. Business Communication 과 협상심리의 이해
 - 협상이란?  - 설명과 설득 그리고 협상  - 협상심리 이해와 영업현장 활용  - NO의 심리학  - [Simulation 1] 1:1 실습(갈등상황에서 나의 태도와 소통방식은?) 5. 상대와 만나기 전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 협상프로세스 4단계를 활용하라  - 개인별 갈등해결스타일 진단 및 보완  - 입장 Vs. 이해관계  - [Simulation 2] 누가 더 많은 점수를?(WIN&WIN 의 이해) 6. 설득력을 높이는 협상 커뮤니케이션
 - 신뢰감을 예입하라  - 대화를 이끄는 페이싱  - 파워풀한 협상태도  - 최초요구를 잘하자  - 협상 초반 중반 종반의 포인트  - [Simulation 3] 5인1조 커뮤니케이션과 의사결정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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