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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교육 효과를 높이는 프로강사양성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7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5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11.18(서울) 오프라인 강의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전달하지 못하는 개인의 지식과 경험은 을 발하지 못합니다.

본 강의는 조직원의 교육 효과를 높이는 참여적 교수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변화하는 콜센터의 트렌드바람직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제시합니다. 우리 상담사의 업무 이해도와 전문성을 높이고 싶으신 분, 그리고 고객만족 제고와 고객수익성 확대를 도모하시는 분들을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업무 필요도에 따른 프로그램으로 강사의 역량을 강화한다.

현업 적용도가 높은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습득하여 우리 콜센터의 콜 품질을 향상한다.

효과적인 교수법으로 조직원의 업무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강사로 거듭난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컨택)센터 매니저, 수퍼바이저, QAA, 교육강사 등 교육 접점의 관리자
/ 상담직원 교육 효과를 높이고자 하는 강사!
효과적, 참여적 교수 스킬을 향상하고자 하는 강사!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트렌디한

프로강사의 이해

트렌디한 강사의 역할 이해
우리가 알고 있는 사내강사의 오류
콜센터 강사 역할 정립
프로 강사의 목표 설정
프로 강사 역량 마인드맵

11:00

-

12:30

강사 커뮤니케이션

기술

강사의 이미지케이션(Image + Communication)
청중과 즐겁게 호환하는 Two-way communication
강의 커뮤니케이션 도구
: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도구 (목소리, 발음, 추임새..)
:
행동적 커뮤니케이션 도구 (제스처, 스탠딩, 동선..)

13:30

-

17:30

업무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강의 교수법

학습자 동기부여 이해 및 요소 이해
: 성인학습자의 능동적 특성 파악
짜임새 있는 단계별 강의 진행 흐름
몰입을 유도하는 교육내용 전달 기법 QEST
현업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교수법
: 강의법, 토의법, 역할연기법, OJT
[Workshop] 교육 진행 실습 및 피드백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컨택센터 교육 효과를 높이는 프로강사양성

2022-11-18~2022-11-1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컨택센터 교육 효과를 높이는 프로강사양성

교육일정 2022-11-18 ~ 2022-11-1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11.18(서울) 오프라인 강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70,000원 260,000원 25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전달하지 못하는 개인의 지식과 경험은 을 발하지 못합니다.

본 강의는 조직원의 교육 효과를 높이는 참여적 교수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변화하는 콜센터의 트렌드바람직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제시합니다. 우리 상담사의 업무 이해도와 전문성을 높이고 싶으신 분, 그리고 고객만족 제고와 고객수익성 확대를 도모하시는 분들을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업무 필요도에 따른 프로그램으로 강사의 역량을 강화한다.

현업 적용도가 높은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습득하여 우리 콜센터의 콜 품질을 향상한다.

효과적인 교수법으로 조직원의 업무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강사로 거듭난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컨택)센터 매니저, 수퍼바이저, QAA, 교육강사 등 교육 접점의 관리자
/ 상담직원 교육 효과를 높이고자 하는 강사!
효과적, 참여적 교수 스킬을 향상하고자 하는 강사!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트렌디한

프로강사의 이해

트렌디한 강사의 역할 이해
우리가 알고 있는 사내강사의 오류
콜센터 강사 역할 정립
프로 강사의 목표 설정
프로 강사 역량 마인드맵

11:00

-

12:30

강사 커뮤니케이션

기술

강사의 이미지케이션(Image + Communication)
청중과 즐겁게 호환하는 Two-way communication
강의 커뮤니케이션 도구
: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도구 (목소리, 발음, 추임새..)
:
행동적 커뮤니케이션 도구 (제스처, 스탠딩, 동선..)

13:30

-

17:30

업무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강의 교수법

학습자 동기부여 이해 및 요소 이해
: 성인학습자의 능동적 특성 파악
짜임새 있는 단계별 강의 진행 흐름
몰입을 유도하는 교육내용 전달 기법 QEST
현업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교수법
: 강의법, 토의법, 역할연기법, OJT
[Workshop] 교육 진행 실습 및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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