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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IT아웃소싱과 서비스 수준 관리 전문가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6시간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40,000 원
교육문의 T.02-724-1830 / F.02-724-1875 / hkypark@kpc.or.kr
 

교육목적/특징

IT 아웃소싱 성과의 표현과 정량화의중요성 이해
다양한 IT 아웃소싱 종류와 특징의 이해를 통한 IT 아웃소싱 방법론 습득
서비스 수준관리의 올바른이해를 통해 현업에 필요한 SLA 지표 도출
SLA 성과관리 방법론을 익혀 SLA 구성체계 구축



교육대상

기업의 IT 서비스 운용/지원 담당 실무자
기업의 IT 아웃소싱 비즈니스 서비스 및 컨설팅담당자
기업의 아웃소싱 담당 관리자 및 실무자
금융업계 정보시스템 기획부서 아웃소싱 담당자
* 본 교육과정은 개강일 기준으로 약 7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 내용
1일차 오전 [Phase 01] IT 아웃소싱 성과
- IT 아웃소싱 성과의 가치 정량화
- IT 아웃소싱 가치 평가
오후 [Phase 02] IT 아웃소싱 방법론
- IT 아웃소싱 종류 및 특징
- IT 아웃소싱 방법론 이해
[Phase 03] 표준 프로세스
- ITIL / ISO 20000 이해
- 국제표준 프로세스를 통한 ITSM 이해
2일차 오전 [Phase 04] 서비스 수준 정의
- OLA / SLA/ UC 의 분리
- SLA의 주체와 객체 구분
오후 [Phase 05] SLA 방법론
- SLA 구축 방법론 이해
- SLA 성과관리 방법론 이해
[Phase 06] SLA 지표 도출
- SLA 지표도출 방법론 이해
- SLA 지표 도출 방법론적용 사례 벤치마킹
※ 본 교육과정은 모집인원 미달시 폐강이 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운영] IT아웃소싱과 서비스 수준 관리 전문가

2021-09-02~2021-09-0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운영] IT아웃소싱과 서비스 수준 관리 전문가

교육일정 2021-09-02 ~ 2021-09-03 교육시간 09:00 : 18: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T.02-724-1830 / F.02-724-1875 / hkypark@kpc.or.kr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00,000원 570,000원 54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목적/특징

IT 아웃소싱 성과의 표현과 정량화의중요성 이해
다양한 IT 아웃소싱 종류와 특징의 이해를 통한 IT 아웃소싱 방법론 습득
서비스 수준관리의 올바른이해를 통해 현업에 필요한 SLA 지표 도출
SLA 성과관리 방법론을 익혀 SLA 구성체계 구축

교육대상

기업의 IT 서비스 운용/지원 담당 실무자
기업의 IT 아웃소싱 비즈니스 서비스 및 컨설팅담당자
기업의 아웃소싱 담당 관리자 및 실무자
금융업계 정보시스템 기획부서 아웃소싱 담당자
* 본 교육과정은 개강일 기준으로 약 7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 내용
1일차 오전 [Phase 01] IT 아웃소싱 성과
- IT 아웃소싱 성과의 가치 정량화
- IT 아웃소싱 가치 평가
오후 [Phase 02] IT 아웃소싱 방법론
- IT 아웃소싱 종류 및 특징
- IT 아웃소싱 방법론 이해
[Phase 03] 표준 프로세스
- ITIL / ISO 20000 이해
- 국제표준 프로세스를 통한 ITSM 이해
2일차 오전 [Phase 04] 서비스 수준 정의
- OLA / SLA/ UC 의 분리
- SLA의 주체와 객체 구분
오후 [Phase 05] SLA 방법론
- SLA 구축 방법론 이해
- SLA 성과관리 방법론 이해
[Phase 06] SLA 지표 도출
- SLA 지표도출 방법론 이해
- SLA 지표 도출 방법론적용 사례 벤치마킹
※ 본 교육과정은 모집인원 미달시 폐강이 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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