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IT아웃소싱과 서비스 수준 관리 전문가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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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6시간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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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40,000 원 |
교육문의 | T.02-724-1830 / F.02-724-1875 / hkypark@kpc.or.kr |
교육목적/특징
IT 아웃소싱 성과의 표현과 정량화의중요성 이해
다양한 IT 아웃소싱 종류와 특징의 이해를 통한 IT 아웃소싱 방법론 습득
서비스 수준관리의 올바른이해를 통해 현업에 필요한 SLA 지표 도출
SLA 성과관리 방법론을 익혀 SLA 구성체계 구축
교육대상
기업의 IT 서비스 운용/지원 담당 실무자
기업의 IT 아웃소싱 비즈니스 서비스 및 컨설팅담당자
기업의 아웃소싱 담당 관리자 및 실무자
금융업계 정보시스템 기획부서 아웃소싱 담당자
* 본 교육과정은 개강일 기준으로 약 7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교육내용
일자 |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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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 오전 |
[Phase 01] IT 아웃소싱 성과 - IT 아웃소싱 성과의 가치 정량화 - IT 아웃소싱 가치 평가 |
오후 |
[Phase 02] IT 아웃소싱 방법론 - IT 아웃소싱 종류 및 특징 - IT 아웃소싱 방법론 이해 [Phase 03] 표준 프로세스 - ITIL / ISO 20000 이해 - 국제표준 프로세스를 통한 ITSM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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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 오전 |
[Phase 04] 서비스 수준 정의 - OLA / SLA/ UC 의 분리 - SLA의 주체와 객체 구분 |
오후 |
[Phase 05] SLA 방법론 - SLA 구축 방법론 이해 - SLA 성과관리 방법론 이해 [Phase 06] SLA 지표 도출 - SLA 지표도출 방법론 이해 - SLA 지표 도출 방법론적용 사례 벤치마킹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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