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씽킹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금]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8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6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10.14(서울) 온앤오프 접수 중 |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수강생이 서비스 현장 문제에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활용합니다. 수강생들은 기업의 실제 문제를 통합적 사고를 통해 해결한 사례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공감 워크숍을 통해 프로토타입 검증을 진행하며, 자사 문제의 해결 방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폭넓은 문제해결능력을 갖추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2:30 | 디자인 씽킹에 대한 이해 | 서비스 디자인적 사고의 중요성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씽킹 5단계 프로세스 |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고객공감 | 고객행동패턴을 파악하는 친화도법
공감지도 그리기, 고객여정지도 작성
| ||
13:30 - 17:30 |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아이디어 도출 |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기업 및 도구 탐색
기업과 공공기관에서의 적용 포인트와 인사이트, 과정정리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