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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씽킹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금] 09:30~17: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8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6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10.14(서울) 온앤오프 접수 중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온앤오프 이미지.png

본 과정은 수강생이 서비스 현장 문제에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활용합니다. 수강생들은 기업의 실제 문제를 통합적 사고를 통해 해결한 사례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공감 워크숍을 통해 프로토타입 검증을 진행하며, 자사 문제의 해결 방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폭넓은 문제해결능력을 갖추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씽킹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기업의 경쟁력 차원에서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공감 서비스 전략을 수립한다.
단순서비스 제공자가 아닌 서비스 문제해결 주체자로서의 역량을 함양한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CS 및 서비스 고객접점 직원
기업 또는 공공기관 서비스 담당직원
고객공감을 통해 서비스 현장의 진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고자 하는 직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디자인 씽킹에 대한

이해

서비스 디자인적 사고의 중요성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씽킹 5단계 프로세스

서비스 문제해결

위한 고객공감

고객행동패턴을 파악하는 친화도법
공감지도 그리기, 고객여정지도 작성

13:30

-

17:30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아이디어 도출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기업 및 도구 탐색
기업과 공공기관에서의 적용 포인트와 인사이트, 과정정리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씽킹

2022-10-14~2022-10-14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씽킹

교육일정 2022-10-14 ~ 2022-10-14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10.14(서울) 온앤오프 접수 중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80,000원 270,000원 26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온앤오프 이미지.png

본 과정은 수강생이 서비스 현장 문제에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활용합니다. 수강생들은 기업의 실제 문제를 통합적 사고를 통해 해결한 사례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공감 워크숍을 통해 프로토타입 검증을 진행하며, 자사 문제의 해결 방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폭넓은 문제해결능력을 갖추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서비스 현장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씽킹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기업의 경쟁력 차원에서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공감 서비스 전략을 수립한다.
단순서비스 제공자가 아닌 서비스 문제해결 주체자로서의 역량을 함양한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CS 및 서비스 고객접점 직원
기업 또는 공공기관 서비스 담당직원
고객공감을 통해 서비스 현장의 진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고자 하는 직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디자인 씽킹에 대한

이해

서비스 디자인적 사고의 중요성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씽킹 5단계 프로세스

서비스 문제해결

위한 고객공감

고객행동패턴을 파악하는 친화도법
공감지도 그리기, 고객여정지도 작성

13:30

-

17:30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아이디어 도출

서비스 문제해결을 위한 기업 및 도구 탐색
기업과 공공기관에서의 적용 포인트와 인사이트, 과정정리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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