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서비스구매관리실무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대전충청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교육문의 |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서비스구매는 기업 내 다양한 영역(IT, 총무, 영업, 마케팅, R&D, 용역 등)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서비스구매의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개선해 서비스구매 핵심역량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업종 구매담당자가 듣기에 적합합니다.
■ 서비스업종을 위한 구매관리 실무기법 터득
■ 효과적인 서비스구매 활동을 통한 기업 경쟁력 향상과 간접 비용 절감
■ 비정형화 된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구매 프로세스 구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 서비스구매 실무 담당자 및 관리자
■ 경영지원 및 총무 실무 담당자 및 관리자
■ 기업 내 서비스구매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담당자
교육내용
Ⅰ. 구매 환경 변화와 서비스구매의 중요성
- 구매 환경 변화와 공급관리의 진화
- 구매의 발전 방향과 구매 영역별 특징
- 제조구매와 서비스구매의 차이점
- 공급관리를 위한 서비스구매의 이해와 특징
- 기업 내 서비스 구매의 중요성
Ⅱ. 서비스구매 개요와 프로세스
- 서비스구매의 개념과 이해
- 서비스구매의 대상과 목적
- 서비스구매의 유형과 업무 프로세스
(IT, 총무, 영업, 마케팅, R&D, 용역 등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구매)
Ⅲ. 성공적인 서비스구매 실행방법
- 전략구매와 서비스구매와의 관계
- 경쟁력 확보를 위한 서비스 요구사항 발굴
- 성공적인 서비스구매 실행방법 (서비스구매 계약 작성 실무 중심)
- 기업의 핵심영역 강화를 위한 서비스구매 계약 관리
Ⅳ. 서비스구매 사례연구와 워크샵
- 신뢰성 확보를 위한 구매윤리
- 구매의 사회적 책임, 상생협력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구매 발전방향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