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온앤오프] 서비스구매관리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대전충청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서비스구매는 기업 내 다양한 영역(IT, 총무, 영업, 마케팅, R&D, 용역 등)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서비스구매의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개선해 서비스구매 핵심역량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업종 구매담당자가 듣기에 적합합니다.

 서비스업종을 위한 구매관리 실무기법 터득
 효과적인 서비스구매 활동을 통한 기업 경쟁력 향상과 간접 비용 절감
 비정형화 된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구매 프로세스 구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서비스구매 실무 담당자 및 관리자
경영지원 및 총무 실무 담당자 및 관리자
기업 내 서비스구매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담당자

 




교육내용

Ⅰ. 구매 환경 변화와 서비스구매의 중요성

    - 구매 환경 변화와 공급관리의 진화

    - 구매의 발전 방향과 구매 영역별 특징

    - 제조구매와 서비스구매의 차이점

    - 공급관리를 위한 서비스구매의 이해와 특징

    - 기업 내 서비스 구매의 중요성

 

Ⅱ. 서비스구매 개요와 프로세스

    - 서비스구매의 개념과 이해

    - 서비스구매의 대상과 목적

    - 서비스구매의 유형과 업무 프로세스

      (IT, 총무, 영업, 마케팅, R&D, 용역 등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구매)

 

Ⅲ. 성공적인 서비스구매 실행방법

    - 전략구매와 서비스구매와의 관계

    - 경쟁력 확보를 위한 서비스 요구사항 발굴

    - 성공적인 서비스구매 실행방법 (서비스구매 계약 작성 실무 중심)

    - 기업의 핵심영역 강화를 위한 서비스구매 계약 관리

 

Ⅳ. 서비스구매 사례연구와 워크샵

    - 신뢰성 확보를 위한 구매윤리

    - 구매의 사회적 책임, 상생협력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구매 발전방향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서비스구매관리실무

2022-10-17~2022-10-1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서비스구매관리실무

교육일정 2022-10-17 ~ 2022-10-1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1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서비스구매는 기업 내 다양한 영역(IT, 총무, 영업, 마케팅, R&D, 용역 등)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서비스구매의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개선해 서비스구매 핵심역량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업종 구매담당자가 듣기에 적합합니다.

 서비스업종을 위한 구매관리 실무기법 터득
 효과적인 서비스구매 활동을 통한 기업 경쟁력 향상과 간접 비용 절감
 비정형화 된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구매 프로세스 구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서비스구매 실무 담당자 및 관리자
경영지원 및 총무 실무 담당자 및 관리자
기업 내 서비스구매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담당자

 

교육내용

Ⅰ. 구매 환경 변화와 서비스구매의 중요성

    - 구매 환경 변화와 공급관리의 진화

    - 구매의 발전 방향과 구매 영역별 특징

    - 제조구매와 서비스구매의 차이점

    - 공급관리를 위한 서비스구매의 이해와 특징

    - 기업 내 서비스 구매의 중요성

 

Ⅱ. 서비스구매 개요와 프로세스

    - 서비스구매의 개념과 이해

    - 서비스구매의 대상과 목적

    - 서비스구매의 유형과 업무 프로세스

      (IT, 총무, 영업, 마케팅, R&D, 용역 등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구매)

 

Ⅲ. 성공적인 서비스구매 실행방법

    - 전략구매와 서비스구매와의 관계

    - 경쟁력 확보를 위한 서비스 요구사항 발굴

    - 성공적인 서비스구매 실행방법 (서비스구매 계약 작성 실무 중심)

    - 기업의 핵심영역 강화를 위한 서비스구매 계약 관리

 

Ⅳ. 서비스구매 사례연구와 워크샵

    - 신뢰성 확보를 위한 구매윤리

    - 구매의 사회적 책임, 상생협력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구매 발전방향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