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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12월] [God선배 되기]상담직원 업그레이드 코칭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비대면 전환운영★[목~금] 09:30~17:30
교육장소 [ 1 온라인 ]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실시간 비대면
 

교육시간

★비대면 전환운영★[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콜센터의 관리자가 상담사 스스로 개선의지를 가지고 변화하도록 영향력을 발휘하게 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수강생들은 다양한 실습을 통해 상담사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조직 몰입도를 높이는 리더십을 발현하는데 필요한 코칭 스킬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컨택)센터 상담원을 변화시키는 리더의 역할을 학습한다.

현장 중심의 실습을 통해 바람직한 고객응대를 촉진하는 코칭 스킬을 체득한다.

구체적 코칭 스킬 실천 방법을 현업에서 적용한다.




교육대상

콜센터 상담사 관리자
코칭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은 관리자
상담원을 성장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은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리더십 발현을 위한

코칭이해

성과향상과 조직몰입을 위한 리더십의 방향
:
리더십 발현을 위한 티칭과 코칭의 차이
현재 코칭의 모습 (리더와 상담사)
자발적 동기 유발을 위한 기본심리욕구 이해
자발적 행동변화를 촉진하는 코칭이해
:
코칭 정의, 코칭 철학, 코칭 매커니즘

13:30

-

17:30

문제행동 개선을

이끄는

코칭 스킬

신뢰형성 스킬
:
협조를 얻기 위한 신뢰형성
경청 스킬
:
코칭을 촉진하는 맥락적 경청
피드백 스킬

: 긍정에너지를 부여하는 공감피드백

질문 스킬

: 상담사의 마음을 여는 질문 유형

2일차

09:30

-

12:30

H-GROW

코칭 실습

H-GROW 코칭 대화 모델 이해
: Harmony-Goal-Reality-Option-Will
H-GROW 코칭 대화 실습
전문코치 시연
상담사 역량개발 질문 사례 학습
일반적 대화와 코칭적 대화의 차이

13:30

-

15:30

리더의

감정 다스리기

리더의 부정적 감정표출이 코칭에 미치는 영향
감정의 발생원인 이해
감정 다스리기를 위한 기본생각 바꾸기
감성지능수준 진단
조화를 이끄는 감성지능의 네 가지 차원과 개발 전략

15:30

-

17:30

상황별

코칭 실습

상담품질 개선을 위한 콜코칭 실습
상황별 문제행동 개선을 위한 업무코칭 실습
상담사 반응에 따른 코칭 활용법
Action Plan - 나만의 코칭 원칙 세우기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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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12월] [God선배 되기]상담직원 업그레이드 코칭스킬

2022-12-15~2022-12-1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Live][12월] [God선배 되기]상담직원 업그레이드 코칭스킬

교육일정 2022-12-15 ~ 2022-12-16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 1 온라인 ]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실시간 비대면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비대면 전환운영★[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콜센터의 관리자가 상담사 스스로 개선의지를 가지고 변화하도록 영향력을 발휘하게 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수강생들은 다양한 실습을 통해 상담사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조직 몰입도를 높이는 리더십을 발현하는데 필요한 코칭 스킬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컨택)센터 상담원을 변화시키는 리더의 역할을 학습한다.

현장 중심의 실습을 통해 바람직한 고객응대를 촉진하는 코칭 스킬을 체득한다.

구체적 코칭 스킬 실천 방법을 현업에서 적용한다.

교육대상

콜센터 상담사 관리자
코칭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은 관리자
상담원을 성장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은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리더십 발현을 위한

코칭이해

성과향상과 조직몰입을 위한 리더십의 방향
:
리더십 발현을 위한 티칭과 코칭의 차이
현재 코칭의 모습 (리더와 상담사)
자발적 동기 유발을 위한 기본심리욕구 이해
자발적 행동변화를 촉진하는 코칭이해
:
코칭 정의, 코칭 철학, 코칭 매커니즘

13:30

-

17:30

문제행동 개선을

이끄는

코칭 스킬

신뢰형성 스킬
:
협조를 얻기 위한 신뢰형성
경청 스킬
:
코칭을 촉진하는 맥락적 경청
피드백 스킬

: 긍정에너지를 부여하는 공감피드백

질문 스킬

: 상담사의 마음을 여는 질문 유형

2일차

09:30

-

12:30

H-GROW

코칭 실습

H-GROW 코칭 대화 모델 이해
: Harmony-Goal-Reality-Option-Will
H-GROW 코칭 대화 실습
전문코치 시연
상담사 역량개발 질문 사례 학습
일반적 대화와 코칭적 대화의 차이

13:30

-

15:30

리더의

감정 다스리기

리더의 부정적 감정표출이 코칭에 미치는 영향
감정의 발생원인 이해
감정 다스리기를 위한 기본생각 바꾸기
감성지능수준 진단
조화를 이끄는 감성지능의 네 가지 차원과 개발 전략

15:30

-

17:30

상황별

코칭 실습

상담품질 개선을 위한 콜코칭 실습
상황별 문제행동 개선을 위한 업무코칭 실습
상담사 반응에 따른 코칭 활용법
Action Plan - 나만의 코칭 원칙 세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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