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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지능(E.Q)을 활용한 고객대응력 향상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8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60,000 원
교육문의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감성지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습니다. 본인의 감성지능을 진단하는 도구를 통해 E.Q를 체크하고, 다양한 감정을 다루어 보며 현장에서 휘둘리지 않는 서비스를 위한 대응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서비스 접점근무자의 “감정 노동직무에 대해 이해한다.

접점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과의 여러 감정적 요소를 정확히 해석한다.

긍정적이고 세련된 고객대응력을 향상한다.

 




교육대상

고객대응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CS담당자
감성지능(E.Q)을 향상시키고 싶은 CS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감성 이해하기

감정부전 이해
기본적 감정시스템 시간 이론 인식
감정과 생각 분리하기
나의 현재 감정 이해하기

11:00

-

12:30

감성지능(E.Q)

파악하기

감정노동과 ‘감성지능’의 이해
감정과 감성의 차이 이해
다양한 ’감정’의 정의와 해석
접점에서 발생하는 ‘감정’ 객관화 하기

13:30

-

17:30

고객대응력

향상하기

진단을 통한 본인 ‘감성 지능’ 유형 체크
다양한 유형의 고객 분류하기
분류된 고객의 ‘감성 활용’ 토론
서비스 대응자의 ‘감정’과 고객의 ‘감정’ 비교 객관화 작업
고객 유형별 감성지능 활용력 실습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감성지능(E.Q)을 활용한 고객대응력 향상

2022-06-16~2022-06-1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감성지능(E.Q)을 활용한 고객대응력 향상

교육일정 2022-06-16 ~ 2022-06-16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80,000원 270,000원 26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감성지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습니다. 본인의 감성지능을 진단하는 도구를 통해 E.Q를 체크하고, 다양한 감정을 다루어 보며 현장에서 휘둘리지 않는 서비스를 위한 대응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서비스 접점근무자의 “감정 노동직무에 대해 이해한다.

접점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과의 여러 감정적 요소를 정확히 해석한다.

긍정적이고 세련된 고객대응력을 향상한다.

 

교육대상

고객대응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CS담당자
감성지능(E.Q)을 향상시키고 싶은 CS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감성 이해하기

감정부전 이해
기본적 감정시스템 시간 이론 인식
감정과 생각 분리하기
나의 현재 감정 이해하기

11:00

-

12:30

감성지능(E.Q)

파악하기

감정노동과 ‘감성지능’의 이해
감정과 감성의 차이 이해
다양한 ’감정’의 정의와 해석
접점에서 발생하는 ‘감정’ 객관화 하기

13:30

-

17:30

고객대응력

향상하기

진단을 통한 본인 ‘감성 지능’ 유형 체크
다양한 유형의 고객 분류하기
분류된 고객의 ‘감성 활용’ 토론
서비스 대응자의 ‘감정’과 고객의 ‘감정’ 비교 객관화 작업
고객 유형별 감성지능 활용력 실습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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