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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담당자를 위한 감정관리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8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과정은 CS 담당자의 감정 보호 능력 함양조직의 피그말리온 효과 발현추구합니다. 나와 직원 더 나아가 우리 조직의 감정을 분석하고 효과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전문가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신청 기다립니다.
*본 교육은 우리 내면에 많은 질문을 던지며 그 답을 찾아가는 교육입니다. 회사 내 CS 담당자로서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고민해보고 답을 찾길 바랍니다.

<교육목표>

피터 샐로비와 존메이어의 EQ 감성지능 이론과 뇌 과학 이론을 통하여 직무 스트레스를 완화할수 있도록 감정관리를 습득한다.
서비스 관리자로서 -타인(동료,팀원)-조직의 감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습득하여 개인, 조직의 직무스트레스를 관리한다.
조직원이 직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조직에 긍정적 감정과 문화를확산하여 일하기 좋은 GWP 회사로 성장하도록 한다.



교육대상

모든 기업 CS관리자
감정관리와 관련한 교육이 필요한 CS담당자
직장 내 감정관리 이슈에 관심이 있는 CS담당자
내부 직원들과의 갈등이나, 리더십이 더욱 필요해진 담당자
CS관리자로 승진 예정인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서비스 리더의

감정 이해

서비스 현장의 성과: 상호 만족감의 중요성
서비스 현장과 서비스의 직무 스트레스
직무 스트레스와 감정노동의 정의/관리의 중요성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감정관리의 중요성
뇌와 신체로 알아본 감성과 감정
감성지능지수와 감정관리의 연관성: 감성지능진단

13:30

-

17:30

서비스 리더의

자기 감정 관리

감성 지능으로 바라본 감정인식의 중요성
리더의 자기 감정 인식하기: 감정카드실습
  PITR 기법을 이용하여 스트레스인식
직무 스트레스와 감정조절관리 : 긍정채널링, 세로토닌 높이는 방법
자기동기부여능력: 자존감 함양_존재 가치 찾기
직무스트레스해소: 업에 대한 자존감, 자부심 찾기

2일차

09:30

-

12:30

서비스 리더의

팀원 감정 관리

감성지능으로 바라본 팀원의 감정인식과 표현의 중요성
팀원의 스트레스와 감정인식하기: 공감
팀원의 스트레스와 감정관리-감정커뮤니케이션
: 우리가 피해야 할 ‘감정을 상하게 하는 대화패턴’
: 타인관계 관리 능력을 높이는 굿케어 커뮤니케이션
감정커뮤니케이션실습: 관찰-감정-욕구실습

13:30

-

17:30

서비스 리더의

조직 감정관리

감정노동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구조적, 제도적 선택
나와 팀원, 조직의 강점 찾기: 긍정적 에너지 확산
조직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방법 : TSL Program (Thank you·Sorry·Love)
나와 조직의 직무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액션플랜 : 좋은 습관 만들기(체크리스트)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CS담당자를 위한 감정관리 전략

2022-12-07~2022-12-0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CS담당자를 위한 감정관리 전략

교육일정 2022-12-07 ~ 2022-12-0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8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과정은 CS 담당자의 감정 보호 능력 함양조직의 피그말리온 효과 발현추구합니다. 나와 직원 더 나아가 우리 조직의 감정을 분석하고 효과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전문가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신청 기다립니다.
*본 교육은 우리 내면에 많은 질문을 던지며 그 답을 찾아가는 교육입니다. 회사 내 CS 담당자로서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고민해보고 답을 찾길 바랍니다.

<교육목표>

피터 샐로비와 존메이어의 EQ 감성지능 이론과 뇌 과학 이론을 통하여 직무 스트레스를 완화할수 있도록 감정관리를 습득한다.
서비스 관리자로서 -타인(동료,팀원)-조직의 감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습득하여 개인, 조직의 직무스트레스를 관리한다.
조직원이 직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조직에 긍정적 감정과 문화를확산하여 일하기 좋은 GWP 회사로 성장하도록 한다.

교육대상

모든 기업 CS관리자
감정관리와 관련한 교육이 필요한 CS담당자
직장 내 감정관리 이슈에 관심이 있는 CS담당자
내부 직원들과의 갈등이나, 리더십이 더욱 필요해진 담당자
CS관리자로 승진 예정인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서비스 리더의

감정 이해

서비스 현장의 성과: 상호 만족감의 중요성
서비스 현장과 서비스의 직무 스트레스
직무 스트레스와 감정노동의 정의/관리의 중요성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감정관리의 중요성
뇌와 신체로 알아본 감성과 감정
감성지능지수와 감정관리의 연관성: 감성지능진단

13:30

-

17:30

서비스 리더의

자기 감정 관리

감성 지능으로 바라본 감정인식의 중요성
리더의 자기 감정 인식하기: 감정카드실습
  PITR 기법을 이용하여 스트레스인식
직무 스트레스와 감정조절관리 : 긍정채널링, 세로토닌 높이는 방법
자기동기부여능력: 자존감 함양_존재 가치 찾기
직무스트레스해소: 업에 대한 자존감, 자부심 찾기

2일차

09:30

-

12:30

서비스 리더의

팀원 감정 관리

감성지능으로 바라본 팀원의 감정인식과 표현의 중요성
팀원의 스트레스와 감정인식하기: 공감
팀원의 스트레스와 감정관리-감정커뮤니케이션
: 우리가 피해야 할 ‘감정을 상하게 하는 대화패턴’
: 타인관계 관리 능력을 높이는 굿케어 커뮤니케이션
감정커뮤니케이션실습: 관찰-감정-욕구실습

13:30

-

17:30

서비스 리더의

조직 감정관리

감정노동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구조적, 제도적 선택
나와 팀원, 조직의 강점 찾기: 긍정적 에너지 확산
조직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방법 : TSL Program (Thank you·Sorry·Love)
나와 조직의 직무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액션플랜 : 좋은 습관 만들기(체크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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