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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알기쉬운 B2B영업입문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이제는 영업도 과학과 전략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B2B 개념을 이해하고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함과 동시에
고객사 의사결정과 관련된 의사결정자, 실무자, 영향력 인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어
영업계획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영업활동 프로세스에 대해 체계적으로 접근해 봅니다.




교육대상

- 대형 고객사 및 기존 고객사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형성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의 기준을 확립하고 동기부여를 통해 장기적인 성과를 원하는 영업사원
- B2B 솔루션 영업과 관련해 영업 담당자의 역할, 역량을 체계화하고 싶은 담당자
- 기존 고객사에 대해 영향력을 행사하고 핵심 고객사(거래처)를 확대하고자 하는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1. 가치제안 B2B 영업
- 영업 환경변화를 이해하고 고객니즈를 어떻게 파악하고 대응해야 하는가?
- 가치제안 B2B 영업이 무엇인지를 이해하고 고객과 파트너십을 어떻게 형성해야 하는가?
- 가치제안 B2B 영업의 기본요소를 이해하고 고객니즈를 어떻게 파악하고 활용해야 하는가?

2. 영업사원의 ‘역할과 행동’ 이해
- 고객의 Pain-Point를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한 영업 담당자의 역할은 무엇인가?
- B2B 영업에 반드시 필요한 영업담당자의 ‘Competency Model’은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 B2B 영업담당자에게 요구되는 역량은 무엇이고 어떻게 개발할 것인가?

3. B2B 가치영업의 재발견!! (feat. B2B 전략수립)
- 고객사 구매 프로세스를 어떻게 파악하고 영업전략을 어떻게 수립할 것인가?
- 경쟁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경쟁력 분석 매트릭스를 어떻게 작성할 것인가?

4. 고객사 Key-man 관리, 고객사(테리토리) 분석 및 관리 노하우
- 고객사 핵심인물과의 관계를 평가하고 개선목표를 어떻게 정할 것인가?
- 고객사 관계평가 매트릭스 작성 및 고객사 신뢰수준 5단계는 무엇인가?
- 고객의 동기유형인 비즈니스 니즈와 개인니즈를 어떻게 파악할 것인가?
- 고객의 가치 지향성을 어떻게 파악할 것인가? (관계 VS 정보)
- 기존 고객사를 평가하고 고객사 관리 우선순위를 어떻게 설정할 것인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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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알기쉬운 B2B영업입문

2022-10-24~2022-10-2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알기쉬운 B2B영업입문

교육일정 2022-10-24 ~ 2022-10-25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30,000원 510,000원 48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이제는 영업도 과학과 전략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B2B 개념을 이해하고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함과 동시에
고객사 의사결정과 관련된 의사결정자, 실무자, 영향력 인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어
영업계획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영업활동 프로세스에 대해 체계적으로 접근해 봅니다.

교육대상

- 대형 고객사 및 기존 고객사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형성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의 기준을 확립하고 동기부여를 통해 장기적인 성과를 원하는 영업사원
- B2B 솔루션 영업과 관련해 영업 담당자의 역할, 역량을 체계화하고 싶은 담당자
- 기존 고객사에 대해 영향력을 행사하고 핵심 고객사(거래처)를 확대하고자 하는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1. 가치제안 B2B 영업
- 영업 환경변화를 이해하고 고객니즈를 어떻게 파악하고 대응해야 하는가?
- 가치제안 B2B 영업이 무엇인지를 이해하고 고객과 파트너십을 어떻게 형성해야 하는가?
- 가치제안 B2B 영업의 기본요소를 이해하고 고객니즈를 어떻게 파악하고 활용해야 하는가?

2. 영업사원의 ‘역할과 행동’ 이해
- 고객의 Pain-Point를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한 영업 담당자의 역할은 무엇인가?
- B2B 영업에 반드시 필요한 영업담당자의 ‘Competency Model’은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 B2B 영업담당자에게 요구되는 역량은 무엇이고 어떻게 개발할 것인가?

3. B2B 가치영업의 재발견!! (feat. B2B 전략수립)
- 고객사 구매 프로세스를 어떻게 파악하고 영업전략을 어떻게 수립할 것인가?
- 경쟁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경쟁력 분석 매트릭스를 어떻게 작성할 것인가?

4. 고객사 Key-man 관리, 고객사(테리토리) 분석 및 관리 노하우
- 고객사 핵심인물과의 관계를 평가하고 개선목표를 어떻게 정할 것인가?
- 고객사 관계평가 매트릭스 작성 및 고객사 신뢰수준 5단계는 무엇인가?
- 고객의 동기유형인 비즈니스 니즈와 개인니즈를 어떻게 파악할 것인가?
- 고객의 가치 지향성을 어떻게 파악할 것인가? (관계 VS 정보)
- 기존 고객사를 평가하고 고객사 관리 우선순위를 어떻게 설정할 것인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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