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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8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10,000 원
교육문의 TEL. 02-724-1842, 02-398-4387 / fax.(02)724-1869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의 변화를 이해한다.
?증가하는 악성 소비자에 대한 특징을 이해한다.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악성 소비자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
?기업의 위기관리 차원에서 악성 소비자 예방 전략을 수립한다.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직원!
?고객응대 책임자!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악성소비자의 이해

?서비스 환경의 변화와 감정노동자 보호 법률
?불만고객과 악성 소비자는 다르다
:
기업과 거래하는 소비자 분류
?악성 소비자는 왜 생겨날까
:
악성 소비자 발생 원인 및 이해
:
악성 소비자 특징
?악성 소비자의 영향력

13:30

-

17:30

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악성 소비자 대응 기본 원칙
:
단계별 대응 전략 기본
?유형에 따른 대응 전략
:
유형별 특징 이해
:
특이 유형별 대응 전략

2일차

09:30

-

12:30

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악성 소비자 대응을 위한 법, 제도의 이해
:
관련 법규의 이해
:
악성 소비자 유형별 대응 스킬(단계별)
:
악성 소비자 유형별 적용 법률

13:30

-

14:30

14:30

-

17:30

악성소비자 예방 전략

?악성 소비자, 우리가 만들고 있다!
:
부실한 고객 서비스가 악성 소비자를 양성한다
?사전예방을 통한 악성 소비자 막아내기
?총체적인 악성 소비자 대응 전략 워크숍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2021-12-16~2021-12-1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교육일정 2021-12-16 ~ 2021-12-17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8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TEL. 02-724-1842, 02-398-4387 / fax.(02)724-1869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50,000원 430,000원 41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의 변화를 이해한다.
?증가하는 악성 소비자에 대한 특징을 이해한다.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악성 소비자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
?기업의 위기관리 차원에서 악성 소비자 예방 전략을 수립한다.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직원!
?고객응대 책임자!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악성소비자의 이해

?서비스 환경의 변화와 감정노동자 보호 법률
?불만고객과 악성 소비자는 다르다
:
기업과 거래하는 소비자 분류
?악성 소비자는 왜 생겨날까
:
악성 소비자 발생 원인 및 이해
:
악성 소비자 특징
?악성 소비자의 영향력

13:30

-

17:30

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악성 소비자 대응 기본 원칙
:
단계별 대응 전략 기본
?유형에 따른 대응 전략
:
유형별 특징 이해
:
특이 유형별 대응 전략

2일차

09:30

-

12:30

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악성 소비자 대응을 위한 법, 제도의 이해
:
관련 법규의 이해
:
악성 소비자 유형별 대응 스킬(단계별)
:
악성 소비자 유형별 적용 법률

13:30

-

14:30

14:30

-

17:30

악성소비자 예방 전략

?악성 소비자, 우리가 만들고 있다!
:
부실한 고객 서비스가 악성 소비자를 양성한다
?사전예방을 통한 악성 소비자 막아내기
?총체적인 악성 소비자 대응 전략 워크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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