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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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8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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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4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10,000 원 |
교육문의 | TEL. 02-724-1842, 02-398-4387 / fax.(02)724-1869 |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2:30 |
악성소비자의 이해 |
?서비스 환경의 변화와 감정노동자 보호 법률
?불만고객과 악성 소비자는 다르다
: 기업과 거래하는 소비자 분류
?악성 소비자는 왜 생겨날까
: 악성 소비자 발생 원인 및 이해 : 악성 소비자 특징
?악성 소비자의 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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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7:30 |
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Ⅰ |
?악성 소비자 대응 기본 원칙
: 단계별 대응 전략 기본
?유형에 따른 대응 전략
: 유형별 특징 이해 : 특이 유형별 대응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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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
09:30 - 12:30 |
악성소비자 대응 전략 Ⅱ |
?악성 소비자 대응을 위한 법, 제도의 이해
: 관련 법규의 이해 : 악성 소비자 유형별 대응 스킬(단계별) : 악성 소비자 유형별 적용 법률 |
13:30 - 1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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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0 - 17:30 |
악성소비자 예방 전략 |
?악성 소비자, 우리가 만들고 있다!
: 부실한 고객 서비스가 악성 소비자를 양성한다
?사전예방을 통한 악성 소비자 막아내기
?총체적인 악성 소비자 대응 전략 워크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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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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