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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커뮤니케이션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 부산 1504호 강의실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텔레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핵심 포인트들을 다룹니다. 수강생들은 텔레서비스의 동향을 파악하고, 고객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아가 고객 유형별 응대 전략을 습득하여 텔레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로 인해 비대면 업무가 더욱 중요해진 지금, 텔레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십시오!

<교육목표>

기업 내 Tele-Service의 가치와 동향, 직업인으로서 갖춰야 할 서비스 마인드를 학습한다.

대면 서비스와 Tele-Service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특성에 맞는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얻는다.

상담 유형을 분석하고 사례별 효과적인 응대전략을 실습하여 최고의 Solution도출한다.

 




교육대상

텔레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콜센터 실무자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컨택)센터 상담사, 전화응대 실무자, 고객접점직원 및 관리자
고객지향적 화법과 호감을 주는 음성연출이 필요한 누구나!
고객과의 전화 응대에서 효과적인 텔레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익히고 싶은 분들!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미래시장과

Tele-Service의 가치

평생 교육의 가치와 자기 성장
2022트렌드 분석을 통한 Tele-Service 동향
미래의 Tele-service & 서비스 마인드
:
변화하는 Service Paradigm

11:00

-

12:30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이해

대면과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차이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에서의 BMW(Body, Mood,

Word)

Tele-Service의 상담흐름
텔레커뮤니케이터가 갖추어야 할 자질
:
경청 능력, 음성연출 능력, 언어표현 능력

13:30

-

15:00

15:00

-

17:30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적극적 경청의 방법
:
경청 5계명, 공감적 경청
경청 Training, 숨은 고객의 니즈 찾기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신뢰 형성을 위한 Build-up
:
고객에게 정중한 표현, 공감의 표현
:
고객중심의 화법, 고객관계표현

2일차

09:30

-

12:30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고객을 사로잡는 목소리 찾기!
:
좋은 발성의 기본 자세
:
호흡 연습(흉식 호흡, 복식 호흡)
:
발음 개선을 위한 훈련
목소리 타입별 특징
화술 요소(강조, 분위기 전환, 리듬 타기)
전문가 멘트를 통한 잘못된 음성습관 교정

13:30

-

15:30

텔레커뮤니케이션

실습

고객상담에 맞는 Script 작성
적극적 고객응대 연출, Role-playing
상호 보완의 피드백

15:30

-

17:30

텔레커뮤니케이션

활동

고객과 나의 유형진단 (DISC)
:
주도형, 사교형, 안정형, 신중형
DISC 유형별 고객 응대 Tip
고객 유형별 효과적 응대전략수립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텔레커뮤니케이션 실무

2022-08-18~2022-08-1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텔레커뮤니케이션 실무

교육일정 2022-08-18 ~ 2022-08-19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 부산 1504호 강의실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텔레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핵심 포인트들을 다룹니다. 수강생들은 텔레서비스의 동향을 파악하고, 고객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아가 고객 유형별 응대 전략을 습득하여 텔레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로 인해 비대면 업무가 더욱 중요해진 지금, 텔레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십시오!

<교육목표>

기업 내 Tele-Service의 가치와 동향, 직업인으로서 갖춰야 할 서비스 마인드를 학습한다.

대면 서비스와 Tele-Service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특성에 맞는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얻는다.

상담 유형을 분석하고 사례별 효과적인 응대전략을 실습하여 최고의 Solution도출한다.

 

교육대상

텔레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콜센터 실무자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컨택)센터 상담사, 전화응대 실무자, 고객접점직원 및 관리자
고객지향적 화법과 호감을 주는 음성연출이 필요한 누구나!
고객과의 전화 응대에서 효과적인 텔레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익히고 싶은 분들!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미래시장과

Tele-Service의 가치

평생 교육의 가치와 자기 성장
2022트렌드 분석을 통한 Tele-Service 동향
미래의 Tele-service & 서비스 마인드
:
변화하는 Service Paradigm

11:00

-

12:30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이해

대면과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차이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에서의 BMW(Body, Mood,

Word)

Tele-Service의 상담흐름
텔레커뮤니케이터가 갖추어야 할 자질
:
경청 능력, 음성연출 능력, 언어표현 능력

13:30

-

15:00

15:00

-

17:30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적극적 경청의 방법
:
경청 5계명, 공감적 경청
경청 Training, 숨은 고객의 니즈 찾기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신뢰 형성을 위한 Build-up
:
고객에게 정중한 표현, 공감의 표현
:
고객중심의 화법, 고객관계표현

2일차

09:30

-

12:30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고객을 사로잡는 목소리 찾기!
:
좋은 발성의 기본 자세
:
호흡 연습(흉식 호흡, 복식 호흡)
:
발음 개선을 위한 훈련
목소리 타입별 특징
화술 요소(강조, 분위기 전환, 리듬 타기)
전문가 멘트를 통한 잘못된 음성습관 교정

13:30

-

15:30

텔레커뮤니케이션

실습

고객상담에 맞는 Script 작성
적극적 고객응대 연출, Role-playing
상호 보완의 피드백

15:30

-

17:30

텔레커뮤니케이션

활동

고객과 나의 유형진단 (DISC)
:
주도형, 사교형, 안정형, 신중형
DISC 유형별 고객 응대 Tip
고객 유형별 효과적 응대전략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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