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커뮤니케이션 실무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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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 부산 1504호 강의실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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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
교육문의 |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텔레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핵심 포인트들을 다룹니다. 수강생들은 텔레서비스의 동향을 파악하고, 고객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아가 고객 유형별 응대 전략을 습득하여 텔레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로 인해 비대면 업무가 더욱 중요해진 지금, 텔레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십시오!
<교육목표>
기업 내 Tele-Service의 가치와 동향, 직업인으로서 갖춰야 할 서비스 마인드를 학습한다.
대면 서비스와 Tele-Service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특성에 맞는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얻는다.
상담 유형을 분석하고 사례별 효과적인 응대전략을 실습하여 최고의 Solution을 도출한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1:00 | 미래시장과 Tele-Service의 가치 | 평생 교육의 가치와 자기 성장
2022년 트렌드 분석을 통한 Tele-Service 동향
미래의 Tele-service & 서비스 마인드 : 변화하는 Service Paradigm |
11:00 - 12:30 |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대면과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차이 :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에서의 BMW(Body, Mood, Word) Tele-Service의 상담흐름
텔레커뮤니케이터가 갖추어야 할 자질 : 경청 능력, 음성연출 능력, 언어표현 능력 | |
13:30 - 15:00 | |||
15:00 - 17:30 |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Ⅰ | 적극적 경청의 방법 : 경청 5계명, 공감적 경청 경청 Training, 숨은 고객의 니즈 찾기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신뢰 형성을 위한 Build-up : 고객에게 정중한 표현, 공감의 표현 : 고객중심의 화법, 고객관계표현 | |
2일차 | 09:30 - 12:30 |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 Ⅱ | 고객을 사로잡는 목소리 찾기! : 좋은 발성의 기본 자세 : 호흡 연습(흉식 호흡, 복식 호흡) : 발음 개선을 위한 훈련 목소리 타입별 특징
화술 요소(강조, 분위기 전환, 리듬 타기)
전문가 멘트를 통한 잘못된 음성습관 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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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5:30 | 텔레커뮤니케이션 실습 | 고객상담에 맞는 Script 작성
적극적 고객응대 연출, Role-playing
상호 보완의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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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0 - 17:30 | 텔레커뮤니케이션 활동 | 고객과 나의 유형진단 (DISC) : 주도형, 사교형, 안정형, 신중형 DISC 유형별 고객 응대 Tip
고객 유형별 효과적 응대전략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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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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