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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A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월~화]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콜센터 조직의 성과와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모니터링 설계 방법을 찾고, 모니터링 진단 기준의 설정 현업 적용 방안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장 중심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상담원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전문 QAA 로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고객과 마주하는 최접점의 대표

고객 상담 품질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Tool 학습
고객관점으로 바라보는 QAA 모니터링 실무

<교육목표>

QAA의 바람직한 역할과 필요한 핵심역량을 현업에 적용한다.

콜센터 조직의 성과와 고객의 가치를 향상하는 모니터링 설계 방법을 찾는다.

모니터링 진단 기준의 설정 방안을 습득한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QAA, 수퍼바이저, 선임상담사, 교육강사, 고객접점관리자 등

처음 QA 업무를 맡았거나 경력이 짧아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QAA

조직의 성과와 상담사의 역량을 빨리 끌어올리고 싶은 QAA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콜센터의 성과와

모니터링의 역할

서비스품질 평가의 중요성
콜센터 상담품질 관리 프로세스
모니터링 팀의 역할과 성과
모니터링 담당자의 역할과 핵심역량

11:00

-

12:30

효과적인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서비스 품질관리 시스템 구축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요소
: QAA
, 평가 프로그램, 코칭 프로그램
모니터링의 핵심 성공요소
모니터링 평가 프로그램 개발 프로세스

13:30

-

15:00

15:00

-

17:30

모니터링

평가 프로그램 개발

바람직한 상담접점 순서 및 상담 테크닉 작성실습
바람직한 상담모델 및 스크립트 개발 실습
:
스크립트의 유형과 활용
:
스크립트 작성 요령
모니터링 평가항목 및 세부 평가 기준 개발 실습
:
모니터링 유형별 장단점
:
평가표의 변화 요소 및 관리 방안

2일차

09:30

-

12:30

객관적 모니터링

평가실천

개인별 콜 평가실습 및 GAP 원인분석 워크숍
평가 시 고려해야 할 사항
:
평가자 오류 발생 원인
:
평가자의 영향 요소
:
생산성 향상 저해요인
평가의 객관성 확보를 위한 효과적 관리 방안
:
표본 설계 과정 및 표본 추출 방법

13:30

-

16:00

모니터링

피드백서 작성

우수 평가 피드백서의 조건
:
간결성, 사실성, 개선방안
우수 평가 피드백서 사례 탐구
감성적 모니터링 피드백서 작성기법
평가결과에 따른 피드백 작성 워크숍

16:00

-

17:30

모니터링

결과분석 요령

평가 분석 그래프 유형 및 특성
QA 결과 보고서 작성 요령
QA 결과 보고서 작성 워크숍
자기 행동 변화 계획서 작성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QAA 실무

2022-11-14~2022-11-1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QAA 실무

교육일정 2022-11-14 ~ 2022-11-15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콜센터 조직의 성과와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모니터링 설계 방법을 찾고, 모니터링 진단 기준의 설정 현업 적용 방안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장 중심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상담원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전문 QAA 로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고객과 마주하는 최접점의 대표

고객 상담 품질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Tool 학습
고객관점으로 바라보는 QAA 모니터링 실무

<교육목표>

QAA의 바람직한 역할과 필요한 핵심역량을 현업에 적용한다.

콜센터 조직의 성과와 고객의 가치를 향상하는 모니터링 설계 방법을 찾는다.

모니터링 진단 기준의 설정 방안을 습득한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QAA, 수퍼바이저, 선임상담사, 교육강사, 고객접점관리자 등

처음 QA 업무를 맡았거나 경력이 짧아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QAA

조직의 성과와 상담사의 역량을 빨리 끌어올리고 싶은 QAA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콜센터의 성과와

모니터링의 역할

서비스품질 평가의 중요성
콜센터 상담품질 관리 프로세스
모니터링 팀의 역할과 성과
모니터링 담당자의 역할과 핵심역량

11:00

-

12:30

효과적인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서비스 품질관리 시스템 구축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요소
: QAA
, 평가 프로그램, 코칭 프로그램
모니터링의 핵심 성공요소
모니터링 평가 프로그램 개발 프로세스

13:30

-

15:00

15:00

-

17:30

모니터링

평가 프로그램 개발

바람직한 상담접점 순서 및 상담 테크닉 작성실습
바람직한 상담모델 및 스크립트 개발 실습
:
스크립트의 유형과 활용
:
스크립트 작성 요령
모니터링 평가항목 및 세부 평가 기준 개발 실습
:
모니터링 유형별 장단점
:
평가표의 변화 요소 및 관리 방안

2일차

09:30

-

12:30

객관적 모니터링

평가실천

개인별 콜 평가실습 및 GAP 원인분석 워크숍
평가 시 고려해야 할 사항
:
평가자 오류 발생 원인
:
평가자의 영향 요소
:
생산성 향상 저해요인
평가의 객관성 확보를 위한 효과적 관리 방안
:
표본 설계 과정 및 표본 추출 방법

13:30

-

16:00

모니터링

피드백서 작성

우수 평가 피드백서의 조건
:
간결성, 사실성, 개선방안
우수 평가 피드백서 사례 탐구
감성적 모니터링 피드백서 작성기법
평가결과에 따른 피드백 작성 워크숍

16:00

-

17:30

모니터링

결과분석 요령

평가 분석 그래프 유형 및 특성
QA 결과 보고서 작성 요령
QA 결과 보고서 작성 워크숍
자기 행동 변화 계획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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