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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콜센터 수퍼바이저 리더십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10.7~10.7(서울) 온앤오프 접수 중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콜센터.png

"업무에 보람을 느끼지만 스킬부족과, 그것을 뒷받침해줄 만한 지원체계가 없다는 불만 토로"

본 과정은 콜센터 수퍼바이저로서 현재 센터의 문제를 알고, 개선방안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며 코칭, 성과, 팀워크 등 다양한 리더십 스킬을 학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중간관리자로서의 역량을 키워드리고자 본 커리큘럼을 준비하였습니다. 개별적으로 채우기 어려운 콜센터 수퍼바이저의 문제해결 능력, 다양한 리더십 스킬을 본 과정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콜센터 수퍼바이저로서 성과관리 및 팀워크 활성화 방안을 학습하여 조직을 성공적으로 운영한다.

콜센터 상담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코칭 매커니즘을 이해하고 코칭 스킬을 배운다.

고성과를 창출하는 리더의 핵심역량을 키움으로써 콜센터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끈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컨택()센터 매니저, 수퍼바이저, QAA, 교육강사, 선임상담사, 고객접점(MOT) 관리자
컨택()센터의 특성에 맞는 코칭 리더십 역량을 높이고 싶은 수퍼바이저
팀웍 향상을 위해 팀 에너지를 고취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고싶은 고객접점(MOT)관리자!
컨택()센터 상담사로서의 역량향상을 통해 빠르게 성과창출을 하고 싶은 QAA!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0:00

수퍼바이저 역할

21C 콜센터의 역할과 수퍼바이저의 역할
수퍼바이저의 핵심역량 이해

10:00

-

12:30

바람직한 리더십

리더십 패러다임의 변화
:
수직적 리더십 → 수평적 리더십
일하고 싶은 콜센터를 만드는 바람직한 리더십
:
명확성, 신뢰성, 존중 등
상담사의 동기부여를 위한 리더의 자세
:
동기부여를 위한 세가지 방법
:
팀워크 향상의 원리

13:30

-

15:00

코칭 리더십

코칭의 기본적 원칙
코치형 리더의 역할
:
실수를 예방하는 노하우
:
상담사의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
코칭 매커니즘 및 코칭 철학 이해
: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코칭 프로세스
:
리더 코치로서의 Mind-Set 정립(학습자 vs 심판자)

15:00

-

17:30

코칭 실습

미덕 찾기를 통한 신뢰 형성 코칭 실습
관점의 전환! 긍정적 피드백 개발
상담사의 자발적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실습
:
질문 코칭 8 Process
:
상호존중의 코칭 대화

2일차

09:30

-

10:00

수퍼바이저의

성과창출 방향

콜센터의 효과적 성과관리 방향
성과창출 요소와 성과지표 이해

10:00

-

12:30

성과관리 리더십

고객만족과 조직 발전의 성과관리 프로세스
: Step 1.
지표 작성 프로세스
: Step 2.
성과 달성 프로세스
: Step 3.
목표 설정과 성과 측정
성과저해 요인 분석 및 개선안 도출 워크숍

13:30

-

14:30

14:30

-

17:30

팀웍 리더십

단위별 팀웍 진단 (팀 전체 / 리더 / 팀원)
시너지가 높은 팀웍을 위한 7대 요소
팀웍 향상을 위한 벤치마킹 요소 도출 워크숍
팀 에너지 활성화를 위한 방향
:
협력적 문제해결의 원칙
:
행복한 콜센터를 만드는 팀웍 향상 도구
팀 에너지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 도출 워크숍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콜센터 수퍼바이저 리더십

2022-10-06~2022-10-0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콜센터 수퍼바이저 리더십

교육일정 2022-10-06 ~ 2022-10-07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10.7~10.7(서울) 온앤오프 접수 중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콜센터.png

"업무에 보람을 느끼지만 스킬부족과, 그것을 뒷받침해줄 만한 지원체계가 없다는 불만 토로"

본 과정은 콜센터 수퍼바이저로서 현재 센터의 문제를 알고, 개선방안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며 코칭, 성과, 팀워크 등 다양한 리더십 스킬을 학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중간관리자로서의 역량을 키워드리고자 본 커리큘럼을 준비하였습니다. 개별적으로 채우기 어려운 콜센터 수퍼바이저의 문제해결 능력, 다양한 리더십 스킬을 본 과정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콜센터 수퍼바이저로서 성과관리 및 팀워크 활성화 방안을 학습하여 조직을 성공적으로 운영한다.

콜센터 상담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코칭 매커니즘을 이해하고 코칭 스킬을 배운다.

고성과를 창출하는 리더의 핵심역량을 키움으로써 콜센터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끈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컨택()센터 매니저, 수퍼바이저, QAA, 교육강사, 선임상담사, 고객접점(MOT) 관리자
컨택()센터의 특성에 맞는 코칭 리더십 역량을 높이고 싶은 수퍼바이저
팀웍 향상을 위해 팀 에너지를 고취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고싶은 고객접점(MOT)관리자!
컨택()센터 상담사로서의 역량향상을 통해 빠르게 성과창출을 하고 싶은 QAA!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0:00

수퍼바이저 역할

21C 콜센터의 역할과 수퍼바이저의 역할
수퍼바이저의 핵심역량 이해

10:00

-

12:30

바람직한 리더십

리더십 패러다임의 변화
:
수직적 리더십 → 수평적 리더십
일하고 싶은 콜센터를 만드는 바람직한 리더십
:
명확성, 신뢰성, 존중 등
상담사의 동기부여를 위한 리더의 자세
:
동기부여를 위한 세가지 방법
:
팀워크 향상의 원리

13:30

-

15:00

코칭 리더십

코칭의 기본적 원칙
코치형 리더의 역할
:
실수를 예방하는 노하우
:
상담사의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
코칭 매커니즘 및 코칭 철학 이해
: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코칭 프로세스
:
리더 코치로서의 Mind-Set 정립(학습자 vs 심판자)

15:00

-

17:30

코칭 실습

미덕 찾기를 통한 신뢰 형성 코칭 실습
관점의 전환! 긍정적 피드백 개발
상담사의 자발적 문제해결을 위한 코칭 실습
:
질문 코칭 8 Process
:
상호존중의 코칭 대화

2일차

09:30

-

10:00

수퍼바이저의

성과창출 방향

콜센터의 효과적 성과관리 방향
성과창출 요소와 성과지표 이해

10:00

-

12:30

성과관리 리더십

고객만족과 조직 발전의 성과관리 프로세스
: Step 1.
지표 작성 프로세스
: Step 2.
성과 달성 프로세스
: Step 3.
목표 설정과 성과 측정
성과저해 요인 분석 및 개선안 도출 워크숍

13:30

-

14:30

14:30

-

17:30

팀웍 리더십

단위별 팀웍 진단 (팀 전체 / 리더 / 팀원)
시너지가 높은 팀웍을 위한 7대 요소
팀웍 향상을 위한 벤치마킹 요소 도출 워크숍
팀 에너지 활성화를 위한 방향
:
협력적 문제해결의 원칙
:
행복한 콜센터를 만드는 팀웍 향상 도구
팀 에너지 활성화 방안 아이디어 도출 워크숍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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