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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서비스혁신(고급)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화~수] 09:30~17:30
교육장소 대구경북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고객감동친절서비스(기본)의 심화과정으로 서비스 담당자로서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습득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최상의 서비스 실천을 통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입니다. 충성고객 만들기, 고객의 니즈, 예측, 서비스 행동백서,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 클레임 대응, JOB 스트레스와 건강관리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육목표>

고객의니즈를 예측하고 이에 맞춘 차별화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효과적커뮤니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를 구축한다.

불만고객응대의 기본 스킬과 전문기법을 익혀 다양한 고객불만 상황을 효과적으로 대처한다.

JOB스트레스관리 역량을 향상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접점 부서의 서비스 매니저, 수퍼바이저, 책임 실무자
고객감동친절서비스(기본) 수강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서비스 프레임 속으로

서비스와 CS의 개념 이해
달라진 서비스 환경과 고객만족 트랜드
성과를 만드는 서비스
서비스 패러다임 쉬프트

13:30

-

15:30

고객의 소리 속으로

VOC를 바라보는 시각
경영 관점에서의 VOC 정의와 VOC 4.0
VOC의 분류에 따른 관리 기법
스마트한 VOC 활용 기법

15:30

-

17:30

고객의 경험 속으로

고객 경험 이해
고객 경험의 포인트
고객 경험 관리와 서비스 디자인
고객 입장에서의 서비스 설계

2일차

09:30

-

12:30

서비스 조직의

리더 속으로

서비스 조직의 특징
서비스 조직 리더의 자격
서비스 조직 리더의 역량
서비스 조직 리더로의 다짐

13:30

-

15:30

고객응대 직원의

마인드 케어 속으로

고객응대 직원의 직업관
고객응대 직원의 자존감
고객응대 직원의 자기자비
:
자기 친절, 보편적 인간성, 마음 챙김

15:30

-

17:30

서비스 현장 속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을 위한 동기부여
내부직원 만족과 서비스
서비스 현장의 파워 만들기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감동서비스혁신(고급)

2022-11-08~2022-11-0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감동서비스혁신(고급)

교육일정 2022-11-08 ~ 2022-11-09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고객감동친절서비스(기본)의 심화과정으로 서비스 담당자로서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습득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최상의 서비스 실천을 통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입니다. 충성고객 만들기, 고객의 니즈, 예측, 서비스 행동백서,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 클레임 대응, JOB 스트레스와 건강관리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육목표>

고객의니즈를 예측하고 이에 맞춘 차별화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효과적커뮤니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를 구축한다.

불만고객응대의 기본 스킬과 전문기법을 익혀 다양한 고객불만 상황을 효과적으로 대처한다.

JOB스트레스관리 역량을 향상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접점 부서의 서비스 매니저, 수퍼바이저, 책임 실무자
고객감동친절서비스(기본) 수강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서비스 프레임 속으로

서비스와 CS의 개념 이해
달라진 서비스 환경과 고객만족 트랜드
성과를 만드는 서비스
서비스 패러다임 쉬프트

13:30

-

15:30

고객의 소리 속으로

VOC를 바라보는 시각
경영 관점에서의 VOC 정의와 VOC 4.0
VOC의 분류에 따른 관리 기법
스마트한 VOC 활용 기법

15:30

-

17:30

고객의 경험 속으로

고객 경험 이해
고객 경험의 포인트
고객 경험 관리와 서비스 디자인
고객 입장에서의 서비스 설계

2일차

09:30

-

12:30

서비스 조직의

리더 속으로

서비스 조직의 특징
서비스 조직 리더의 자격
서비스 조직 리더의 역량
서비스 조직 리더로의 다짐

13:30

-

15:30

고객응대 직원의

마인드 케어 속으로

고객응대 직원의 직업관
고객응대 직원의 자존감
고객응대 직원의 자기자비
:
자기 친절, 보편적 인간성, 마음 챙김

15:30

-

17:30

서비스 현장 속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을 위한 동기부여
내부직원 만족과 서비스
서비스 현장의 파워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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