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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고객관리 역량강화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과정은 조직의 성과창출을 위해 필요한 CS 리더의 실천적 역량들을 강화합니다. 해당 과정을 통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능동적인 CS 리더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CS 리더에게 필요한 필수역량들을 정확하게 재정립한다.
1차적인 CS를 넘어선 기업 성과와 연계된 전략적 CS 역량을 키운다.
CS 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CS 역량들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한다.
전사 CS를 통합 관리하여 업그레이드된 CS문화를 창출한다.
CS 관리자로서 리더십 코칭 스킬을 발전시킨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부서 대리, 과장 급
서비스 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마케팅 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신규 CS 리더
CS성과 달성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0:30

시대의 변화와

새로운 역할

과정 소개 및 마음의 벽 허물기
고객의 변화와 요구에 따른 CS리더십의 필요성
환경변화에 따른 CS경쟁우위 전략

10:30

-

12:30

CS 실천 중심

CS경영 Leadership

CS리더의 역할과 사명
CS리더의 핵심역량 도출 및 진단
CS리더의 리더십

13:30

-

16:00

CS 성과 중심

CS Performance

Up

기업의 성과와 CS성과와의 관계
CS성과달성을 위한 고객 정보수집 및 분석
CS성과 달성의 답 “고객의 결핍” 예측 및 충족
CS성과 달성을 위한 전략 및 전술

16:00

-

17:30

CS문제 해결 중심

CS Solution

고객 대응을 위한 CS현장 문제해결 방법
CS문제해결을 위한 전략적 도구 및 활용
실천 창의적 CS 문제해결 실습

2일차

09:30

-

12:30

CS 표현 중심

CS Self Image

Marketing

CS리더로서의 대표적인 성공/실패 요인 분석
Self-Image 스케치를 통한 CS리더 살펴보기

- 내가 생각하는 나 vs. 남들이 바라보는 나

사회적 착각을 통한 마케팅과 PR

13:30

-

16:00

CS 코칭 중심

CS Coaching

Skill Up

고객 관계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접점담당자 코칭 스킬
CS 코칭 유형의 분류와 인정

- 유형별 CS 코칭 커뮤니케이션 DO & DON’T

- 유형별 CS 코칭 커뮤니케이션 Role Playing

16:00

-

17:30

CS 가치 중심

CS Personal Brand

나를 깨우는 CS리더 생동력!
고객과 소통하는 CS리더의 가치 확립
나의 컨셉과 CS리더로서의 Personal brand 전략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CS고객관리 역량강화

2022-10-26~2022-10-2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CS고객관리 역량강화

교육일정 2022-10-26 ~ 2022-10-27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과정은 조직의 성과창출을 위해 필요한 CS 리더의 실천적 역량들을 강화합니다. 해당 과정을 통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능동적인 CS 리더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CS 리더에게 필요한 필수역량들을 정확하게 재정립한다.
1차적인 CS를 넘어선 기업 성과와 연계된 전략적 CS 역량을 키운다.
CS 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CS 역량들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한다.
전사 CS를 통합 관리하여 업그레이드된 CS문화를 창출한다.
CS 관리자로서 리더십 코칭 스킬을 발전시킨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부서 대리, 과장 급
서비스 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마케팅 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신규 CS 리더
CS성과 달성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0:30

시대의 변화와

새로운 역할

과정 소개 및 마음의 벽 허물기
고객의 변화와 요구에 따른 CS리더십의 필요성
환경변화에 따른 CS경쟁우위 전략

10:30

-

12:30

CS 실천 중심

CS경영 Leadership

CS리더의 역할과 사명
CS리더의 핵심역량 도출 및 진단
CS리더의 리더십

13:30

-

16:00

CS 성과 중심

CS Performance

Up

기업의 성과와 CS성과와의 관계
CS성과달성을 위한 고객 정보수집 및 분석
CS성과 달성의 답 “고객의 결핍” 예측 및 충족
CS성과 달성을 위한 전략 및 전술

16:00

-

17:30

CS문제 해결 중심

CS Solution

고객 대응을 위한 CS현장 문제해결 방법
CS문제해결을 위한 전략적 도구 및 활용
실천 창의적 CS 문제해결 실습

2일차

09:30

-

12:30

CS 표현 중심

CS Self Image

Marketing

CS리더로서의 대표적인 성공/실패 요인 분석
Self-Image 스케치를 통한 CS리더 살펴보기

- 내가 생각하는 나 vs. 남들이 바라보는 나

사회적 착각을 통한 마케팅과 PR

13:30

-

16:00

CS 코칭 중심

CS Coaching

Skill Up

고객 관계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접점담당자 코칭 스킬
CS 코칭 유형의 분류와 인정

- 유형별 CS 코칭 커뮤니케이션 DO & DON’T

- 유형별 CS 코칭 커뮤니케이션 Role Playing

16:00

-

17:30

CS 가치 중심

CS Personal Brand

나를 깨우는 CS리더 생동력!
고객과 소통하는 CS리더의 가치 확립
나의 컨셉과 CS리더로서의 Personal brand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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