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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개발프로세스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18시간 / 회차, 1~3일차 10:00 - 17:00
교육장소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환급 ? QR 출결
교육비
정상가 6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60,000 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00,944 / 1000인 미만 대규모 : 70,596 / 1000인 이상 대규모 : 50,364

※ 국고금관리법 제 47조에 의거, 환급금 입금 시 1원단위는 절사되어 입금됩니다.
(동일 차수 2인 이상 입과 시 합산 금액에서 1원단위 절사)
※ NCS 기준 단가 변동 시 예상 금액은 실제 확정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교육문의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시간

회차, 1~3일차 10:00 - 17:00




교육목적/특징

 초우량 상품개발 프로세스의 이해

 과제연구/핵심이론/사례/실제품을 활용한 실습 중심의 교육

 

<교육생 실제 수강 후기>

 수업을 통해 큰 기업들과 요즈음 경영트렌드, 전반적인 시장 트렌드를 알 수 있었습니다.
■ 프로젝트관리와 데이터를 이용해 제품군의 상황, 그리고 앞으로 해야 할 방향을 잡는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소비자 니즈에 따른 신제품 기획 구성방법, SWOT/5why기법이 유익했습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교육대상

- 기업의 제품개발,연구개발,제품기획,마케팅부서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내용

1일차

오전

  • 제품개발 Overview
    - 제품의 차별화와 개발
    - 사업 목적의 명확화와 신제품 개발의 길

오후

  • 신제품 발굴 기법 개요 (Seed 기반)
    - 신제품 후보 발굴
    - 신제품 컨셉트 구체화
    - 개발 타당성 검증

2일차

오전

  • 신제품 발굴 프로세스 실습
    - 신제품 발굴, 선별, 가공
    - 컨셉트 보드 작성
    - 개발 제안서 요약본 작성
    - 사업모델 작성

오후

  • 신제품 발굴 기법개요
    - 고객니즈 파악과 신제품 컨셉의 중요성
    - VOC 수집 및 분석
    - 품질특성에 대한 기술개발 방향 및 목표 설정
    - 감성품질의 지표화 및 목표설정

3일차

오전

  • 신제품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 수행기법(1)
    - 목표 고객 정의 및 니즈 수집 방법
    - 고객 니즈로부터 핵심적 품질특성의 도출 방법

오후

  • 신제품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 수행기법(2)
    - 아이디어로부터 제품 컨셉 개발
    - 제품 컨셉의 평가 및 선정 방법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신제품개발프로세스

2022-09-19~2022-09-2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신제품개발프로세스

교육일정 2022-09-19 ~ 2022-09-21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환급QR 출결 담당자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20,000원 590,000원 560,000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00,944 / 1000인 미만 대규모 : 70,596 / 1000인 이상 대규모 : 50,364 환급액은 교육 참가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회차, 1~3일차 10:00 - 17:00

교육목적/특징

 초우량 상품개발 프로세스의 이해

 과제연구/핵심이론/사례/실제품을 활용한 실습 중심의 교육

 

<교육생 실제 수강 후기>

 수업을 통해 큰 기업들과 요즈음 경영트렌드, 전반적인 시장 트렌드를 알 수 있었습니다.
■ 프로젝트관리와 데이터를 이용해 제품군의 상황, 그리고 앞으로 해야 할 방향을 잡는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소비자 니즈에 따른 신제품 기획 구성방법, SWOT/5why기법이 유익했습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교육대상

- 기업의 제품개발,연구개발,제품기획,마케팅부서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내용

1일차

오전

  • 제품개발 Overview
    - 제품의 차별화와 개발
    - 사업 목적의 명확화와 신제품 개발의 길

오후

  • 신제품 발굴 기법 개요 (Seed 기반)
    - 신제품 후보 발굴
    - 신제품 컨셉트 구체화
    - 개발 타당성 검증

2일차

오전

  • 신제품 발굴 프로세스 실습
    - 신제품 발굴, 선별, 가공
    - 컨셉트 보드 작성
    - 개발 제안서 요약본 작성
    - 사업모델 작성

오후

  • 신제품 발굴 기법개요
    - 고객니즈 파악과 신제품 컨셉의 중요성
    - VOC 수집 및 분석
    - 품질특성에 대한 기술개발 방향 및 목표 설정
    - 감성품질의 지표화 및 목표설정

3일차

오전

  • 신제품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 수행기법(1)
    - 목표 고객 정의 및 니즈 수집 방법
    - 고객 니즈로부터 핵심적 품질특성의 도출 방법

오후

  • 신제품 개발을 위한 프로젝트 수행기법(2)
    - 아이디어로부터 제품 컨셉 개발
    - 제품 컨셉의 평가 및 선정 방법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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