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비고 |
1 | 브랜드 파워 구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이론/실무중심 |
2 | AHP기법을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평가 | 이론/사례중심 |
3 | 소비자-브랜드 관계 | 이론/실무중심 |
4 | 브랜드자산가치의 형성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이론/실무중심 |
5 | 브랜드자산측정에 관한 연구 | 이론/사례중심 |
6 | 브랜드경영진단모델 | 이론/실무중심 |
7 | LG애드 브랜드 진단시스템(LG-BREMS) | 이론/실무중심 |
8 | 오리콤의 브랜드자산측정모델 | 이론/실무중심 |
9 | Y&R 브랜드자산측정모델 | 이론/실무중심 |
* 궁금한 사항은 백상민 선임전문연구원(smbaek@kpc.or.kr)에게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