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1월 네 번째주 Brand Management Best Practice DB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번호 제목 비고
1 브랜드 파워 구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이론/실무중심
2 AHP기법을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평가 이론/사례중심
3 소비자-브랜드 관계 이론/실무중심
4 브랜드자산가치의 형성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이론/실무중심
5 브랜드자산측정에 관한 연구 이론/사례중심
6 브랜드경영진단모델 이론/실무중심
7 LG애드 브랜드 진단시스템(LG-BREMS) 이론/실무중심
8 오리콤의 브랜드자산측정모델 이론/실무중심
9 Y&R 브랜드자산측정모델 이론/실무중심

* 궁금한 사항은 백상민 선임전문연구원(smbaek@kpc.or.kr)에게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