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12월 네 번째주 Brand Management Best Practice DB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번호 | 제목 | 비고 |
1 | Brand Value-Up: 브랜드 진단 및 관리모형 정립을 위한 시도 | 이론/실무중심 |
2 | KTF의 고객세분시장에 따른 브랜드전략 | 사례중심 |
3 | 시장진입순서에 대한 이론 고찰 | 이론/실무중심 |
4 | 트렌드 창출을 통한 래미안의 브랜드 마케팅전략 | 사례중심 |
5 | '빨래엔 피죤하세요!' 도전과 원칙, 집중의 성공신화 | 사례중심 |
6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_현대카드 | 사례중심 |
7 | NIX와 빌트모아의 브랜드경영 사례 | 사례중심 |
* 궁금한 사항은 백상민 선임전문연구원(smbaek@kpc.or.kr)에게 문의해 주십시오.